관리 메뉴

wanderlust

결국 올해도 마케팅의 노예 - 스타벅스 2016 다이어리 본문

Sweet little things

결국 올해도 마케팅의 노예 - 스타벅스 2016 다이어리

mooncake 2015. 12. 18. 09:29

 

 

다이어리는 매년 받아놓고 안써서

올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굳은 의지로 패스하려 하였으나

주변분들이 스티커를 보내주시는 바람에 뒤늦게 불이 붙어서 결국 어저께 주변인들에게 커피를 뿌리고ㅎㅎ 17개의 스티커를 모았다.

내가 무슨 힘이 있나 호갱이 되라는데 호갱이 되어야지

 

들고 다닐 건 아니므로 가장 마음에 드는 화이트(가장 큰 사이즈)로 받으려고 했는데 역시나 한참 전에 품절되었다고해서

그냥 깜장색으로 받았다.

이렇게 뒤늦게 달릴 거였으면 저항하지 말고 진작 받을 것을...ㅎㅎ

 

내년 다이어리엔 좋은 일들이 가득 적혔으면 좋겠다.

 

 

 

내가 받은 깜장 다이어리

 

 

올해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이 바뀌었다.

전보다 쿠폰 장수는 많아졌는데, 미션이 추가되고 쿠폰별 사용기한이 짧아지고

사진 속 6월 쿠폰 같은 경우는 참 쓸데없다싶은;;;

맨날 다이어리를 들고 다님 괜찮겠는데, 어차피 방치할 게 뻔한 나는 아마 한장이라도 쓰면 다행일 것 같아서

쿠폰도 미리미리 주변에 필요한 사람들한테 뿌렸다 히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