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곤트란쉐리에 청담점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곤트란쉐리에 청담점

mooncake 2017. 4. 21. 19:55


곤트란쉐리에 청담점에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슈케트, 로쉐코코, 아몬드머랭. ​


혼자 잠시 시간 때울 일이 생겨 근처 곤트란쉐리에에 들어왔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남은 빵이 많지 않았다. 대신, 덕분에 결정장애를 쉽게 극복ㅋㅋ​


매장도 한적. ​


내가 고른 세가지는 아몬드머랭, 슈케트, 코코로쉐.
아메리카노도 맛이 괜찮았고, 내가 좋아하는 세 종류 빵(과자)를 한번에 먹어 행복ㅎㅎ

슈케트는 달콤한 바깥쪽과 촉촉하고 고소한 안쪽이 훌륭한 조화를 이뤄, 열개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역시 단짠은 진리?ㅋ 코코로쉐도 맛났고, 아몬드머랭은 아몬드가 듬뿍 들어 있어, 머랭 겉부분의 파삭함+안쪽의 쫀득함+아몬드 슬라이스의 씹는 맛이 즐겁다. 하지만 역시 머랭 덕후인 나에겐 머랭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은.

한꺼번에 여러 종류 맛보는 걸 좋아하는 나에게 아주 만족스러운 티타임이었다.

추가) 남자직원분이 엄청 귀엽고 굉장히 친절해서 더 마음에 들었다. 좋은 가게임...ㅋㅋ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카페나 레스토랑의 직원(또는 알바)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