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24호 태풍 짜미와 함께 할 예정인 대만여행 본문

외국 돌아다니기/2018.09 Taiwan

24호 태풍 짜미와 함께 할 예정인 대만여행

mooncake 2018. 9. 24. 11:55

마지막 순간에 추석연휴 유럽여행을 포기하고... 아무데도 안가면 아쉬우니까, 급한대로 후다닥 골라잡은 대만 가오슝 여행.

9.25 화~ 9.29 토 일정이고, 9.20 목요일 저녁에 발권했다.

진짜 더이상은 급여행을 가고 싶지 않았는데 또 급여행이다ㅎㅎ ㅠㅠ


급여행에 따른 이런 저런 문제들이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태풍24호 짜미가 내가 대만에 머무는 동안 대만을 관통할 예정이라는 것.

(분명히 날씨 보고 발권했는데, 발권한 다음날 태풍 경보가 떴다 ㅋㅋ)


물론 각국 기상청마다 예측이 다 다르고

태풍이라는 게 하루 전날까지도 경로를 정확히 예측할 수 없는 것이기에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일이고,

위약금을 또 물기는 억울해서 (게다가 호텔은 이제 취소 불가, 비행기는 추석연휴 중이라 취소가 쉽지 않다ㅠ,ㅠ)

일단 가긴 갈건데,

돌아오는 날 비행기가 안뜰까봐 걱정이다. 


그리고 어쩌다보니 중간에 같은 동네 안에서 호텔을 한번 옮기게 되었는데, 이것도 심란하다. 하...

또, 길고 멀리 가는 유럽여행에 비하면 짐이 훨씬 간단한데도 짐싸기 싫어서 징징거리고 있고...ㅎㅎㅎㅎ

태풍은 몰려오고

심란하도다...


그래도 뭐 늘 그랬듯 어떻게든 되겠지.


가장 큰 문제는 내가 지금 여행에 대해 별로 기대나 설레임이 없다는 것.

왜 이렇게 만사가 다 귀찮고 버거울까?ㅜㅜ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