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논현동 스시집 김수사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논현동 스시집 김수사

mooncake 2014. 12. 29. 21:42




눈이 내리던 어느 날, 논현동 김수사에 스시를 먹으러 갔다.

따끈하고 부드러운 차완무시부터 호로록.





먼저 신선하고 맛난 회 한접시♡





회와 함께 시소잎을 넣은 밥그릇을 갖다주시더니 취향따라 먹으라고 하심





그래서 난 이렇게 사케동을 만들어 먹었음ㅎㅎ





첫번째 초밥 접시.





두번째 초밥 접시.

다 좋았는데 다만 이날따라 어쩐 일인지 와사비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 있어서 

나중엔 밥과 회를 분리시켜 와사비를 덜어내고 먹었음;;;

주방장님 뭔가 화나는 일이 있으셨나요?;;





튀김.

이제 배가 부르구나...하고 있는데





또 초밥





이젠 배가 너무 불러 더이상은 못먹겠어 하고 있는데 또 초밥!!





우동이 나오길래 아 이젠 끝났구나 하고 있는데





또 장어초밥을 갖다주셨다ㅎㅎ





디저트는 멜론과 양갱.

과일만 주는 것보다 훨씬 센스있고 참 좋음♡

이런 게 작지만 큰 차이^^


포스팅하느라 사진 보고 있으니까 또 먹으러 가고싶다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