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우연히 들어가게 된 인도 드레스 온라인 쇼핑몰 MIRRAW 본문

Wishlist

우연히 들어가게 된 인도 드레스 온라인 쇼핑몰 MIRRAW

mooncake 2015. 2. 15. 20:20




메일을 확인하다가 손이 미끄러져 광고를 클릭하는 바람에 얼떨결에 인도 의류 쇼핑몰 사이트에 들어가게됐다ㅋㅋ

사이트 이름은 MIRRAW (http://www.mirraw.com/)


절대 입을 일 없는 옷들이지만 이쁘고 신기해서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재밌게 구경했다. 인도 전통 의상이라곤 사리(Saree) 밖에 몰랐는데 사이트를 보니깐 굉장히 다양한 종류들이 있다~!!



Salwar Kameez

가장 일반적인 드레스 종류로 보이는데

아래쪽에 치마나 바지를 겹쳐 있는 스타일이 흔한 것 같다.







이렇게 아래쪽 치마가 분리가 되는 옷이 많은 듯 함

실용적이다(?)



왠지 집에서 홈드레스처럼 입고 사부작사부작 거리고 싶어지는 드레스!






평생 입을 일 없는 옷들이지만

내가 입으면 화려한 게 아니라 촌스러움의 극치를 달리겠지만(ㅠㅠ)

그래도 왠지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다ㅎ



Sarees

그리고, 물론 아래와 같은 사리 종류도 많았다^^




그리고 또 

Lehengas

라는 명칭의 옷들이 있었다.

이 옷들은 대체적으로 배를 드러내는 디자인이 많고, 가장 화려한 듯...





캬... 이쁘다...


국제 배송도 되고 사이즈 맞춤도 되니

나중에 혹시라도 돈이 넘쳐나면

인도 옷 한벌 지어서 집에서 입고 놀아야겠다... 히힛~ 


앗 그러고보니

작년에 세운 계획대로 되었다면 지금쯤 친구와 같이 인도에 가서 타지마할을 구경하고 있었을텐데...

현실은 집에서 인도 드레스나 구경하고 있구나...T.T

또르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