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상자

플레이모빌 미스터리피규어 22탄 두개

mooncake 2024. 12. 1. 23:00

(2023.8.7.에 쓰던 글을 이제서야 마무리해서 올림ㅎㅎ)
랜덤 방식인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시리즈 22 두 개를 구입했다. 내가 꼭 갖고 싶은 건 초록색으로 표시한 다섯 개, 빨간색으로 X 표시한 건 갖고 싶지 않는 네 개였다. 그리고 나머지 표시가 없는 3개는 뽑히던 안뽑히던 상관없는 거. 12개 중에 4개만 피하면 되는 거였는데,




역시나 첫 미피 봉지를 뜯자마자 나타난 건 갖고 싶지 않았던 아이. 팩 바르고 오이를 올려놓은 얼굴이 유령같고 넘 안예뻐서 대실망.
이래서 랜덤 피규어는 잘 사지 않는 편이다. 유독 뽑기 운이 없다.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파규어는 이른바 “봉지작”이라고 해서, 원하는 종류를 골라 사는 경우가 많은데 아니 그건 페어플레이가 아니지 않습니까. (묘한 데서 정의감이 넘치는 타입ㅎㅎ)




두번째 봉지는 드레스를 입은 인어.
나쁘진 않은데, 첫번째가 마음에 워낙 안든지라 이미 실망모드 돌입.




꼭 갖고 싶은 아이는 아니였어도 나름 특색은 있다. 무늬도 예쁘고.




하지만 드레스를 입은 인어에게는 한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드레스 장식 한개-치마 뒷편의 분홍색 별무늬 장식-가 덜 들어 있었다. 지금까지 단 한번도 부품이 모자랐던 일이 없는데 이게 왠일 ㅠㅠ (그리고 아직 상자를 안뜯은 수십개의 플모가 떠오르며 불안해지기 시작;;)




결국 고민 끝에 부품 누락을 이유로 드레스를 입은 인어아가씨는 새 제품으로 교환받기로 했다.
+ 인어 옆의 플모 피규어는 위에서 마음에 안든다고 했던 처음 개봉한 플모다. 얼굴을 돌리면 팩을 하지 않은 일반 얼굴이 나오고, 샤워 타월도 벗긴 상태. 차라리 이게 평범하지만 훨씬 낫다.




그리고 새 미스터리 플모 피규어가 도착해서 뜯어봤는데

할렐루야!
제일 갖고 싶었던 빨간 두건 아가씨가 나옴 +_+
너어어무 깜찍하고 예쁘다❤️.❤️




뒷모습도 깜찍❤️




그래서, 인어 아가씨를 보낸 좀 아쉽지만
해피엔딩을 맞이했다는 이야기 :D
그나저나 미스터리 피규어 정말 빡치.. 그냥 팔아주면 좋겠.. 예전엔 아예 전 시리즈를 다 구매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자제 중이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