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마포 라 꾸르 1912 (La cour 1912) 쌀국수와 해산물볶음밥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마포 라 꾸르 1912 (La cour 1912) 쌀국수와 해산물볶음밥

mooncake 2018. 11. 15. 23:30


예전에 방문했던 라 꾸르 1912

오랜만에 가서인지,

전에 맛있게 먹었던 숯불닭고기덮밥은 더이상 메뉴에 보이지 않았다.

아쉽...


숯불닭고기덮밥 리뷰가 있는 예전 방문기는 

이 쪽을 클릭 ▷ http://mooncake.tistory.com/1688


맛있었는데 왜 없어진 걸까

시무룩 ㅠㅠ



같이 간 지인은 워낙 쌀국수를 좋아해서 쌀국수를 고르고,

나는 고심 끝에 해산물볶음밥을 골랐다.



쌀국수는 맛있었다고 한다.



해산물볶음밥

가격 대비 그리고 나의 기대 대비 다소 평범한 느낌?

그리고 꼬들꼬들하다 못해 딱딱한 밥알도 조금 거슬렸다.

이곳의 스타일인지, 이 날 내가 받은 볶음밥의 쌀이 유독 그랬던 건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먹다보니 해산물도 실하게 들어 있고, 먹을 수록 점점 더 맛있긴 했다 : )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 매장 사진은 찍지 못하고

예전 리뷰에서 사진을 한장 가져왔다.

오래된 한옥을 개조하여 만든, 분위기 좋은 베트남 음식점


워낙 첫 방문의 느낌이 좋았던지라

최근 방문 때는 음식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ㅎㅎ

그래도 여전히 마음에 드는 가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