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서래마을 줄리에뜨의 자몽타르트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서래마을 줄리에뜨의 자몽타르트

mooncake 2016. 3. 22. 22:55


서래마을 줄리에뜨Juliette의 자몽타르트와 커피.
포트메리온 식기는 이제 식상하고 지겹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담아서 가져다주시니 예뻐보인다 +0+
​​


상큼하고 맛있었던 자몽타르트!!!!!!
타르트지와 자몽 사이엔 살구빛의 새콤하고 부드러운 자몽 크림이 발라져 있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다. 다만 가격은 좀 부담스러운 편이다. 쪼꼬만 타르트가 1개 9천원.


개성있는 줄리에뜨 매장. 테이블과 의자가 전부 다 달라서 같이 가신 분은 처음에 까페가 아니라 가구점인 줄 아셨다고ㅋㅋ 그치만 산만하지 않고 분위기가 참 좋았다. 공간 크기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여유있어서, 따듯한 봄날의 주말 오후를 즐기기엔 정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간이었다.


진열대의 타르트들. 넘나 아름다운 것!

커피와 맛난 타르트를 먹으며 푹 쉬다 나온 느낌이 들었던 서래마을 줄리에뜨. 조만간 또 가고 싶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