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539
Total
1,620,839
관리 메뉴

wanderlust

공정무역 디바인 초콜렛 - 38% Milk Chocolate with Toffee & Sea Salt 본문

오후의 간식시간

공정무역 디바인 초콜렛 - 38% Milk Chocolate with Toffee & Sea Salt

mooncake 2019.05.13 22:00


영국의 공정무역 초콜렛, 디바인 Divine



2013년 영국여행을 갔을 때,

포장지가 예뻐서 산 디바인 초콜렛을 참 맛있게 먹었었다.(사진 중앙)

그때 산 디바인 초콜렛은 70% Dark Chocolate with Ginger & Orange

생강과 오렌지가 들어간 70% 다크 초콜릿이었는데

아니!!!! 초콜렛이 이렇게까지 맛있을 줄이야! 하고 놀랄 정도로

정말 맛있었다.


우리나라에서도 디바인 초콜렛을 팔기는 파는데

영국보다 비싸도 너무 비싸.

흑흑...


2013년에 영국 수퍼마켓 웨이트로즈에서 90g짜리 초콜릿바를 2파운드 주고 사먹었는데

(오늘 웨이트로즈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조금 올라서 2.2파운드)

한국에서는 두배 가격인 7천원.


물 건너 오면 뭐든 비싸지는 건 맞다.

그래도 초콜렛 바 하나에 7천원 주고 먹기는 좀.


그러한 이유로 한국에서 디바인 초콜렛을 사먹은 적은 없었는데

며칠전 길거리를 지나다가

공정무역장터가 열린 걸 봤고

마침 디바인 초콜렛도 있길래 친구에게

"저 초콜렛 완전 맛있는데 한국에선 너무 비싸서 못사먹었어"라고 하니깐

친구가 사줄테니 고르라고 했다ㅎㅎ


마침 세일을 하고 있기도 해서

토피 & 바다소금맛 38% 밀크초콜렛을 4천원에 구입(해서 친구가 줌ㅋㅋ)



종이 포장지를 벗겨보면 우리는 이케이케 만들어지는 공정무역 초콜렛이야

라는 설명이 있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은 디바인 초콜렛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시면 되겠다

http://www.divinechocolate.com/uk/


그리고 또,

이 디바인 초콜렛에 대해서는 단단님이 길고 상세한 리뷰를 써주신 적이 있으니

이 쪽을 참조하시라

http://blog.daum.net/dawnchorus/5718471


*지난번 애프터눈티 때도 그렇고

게으른 블로거라;;; 직접 자세한 내용을 쓰지 않고 또 단단님 블로그 게시물에 묻어감.

죄송합니다;;ㅎㅎ



그래서!

장장 6년만에 먹어본 디바인 초콜렛은

여전히 맛있었다ㅎㅎ


초콜렛 자체도 아주 맛있고

토피가 들어가서 쫜득쫜득 씹는 맛도 있고

소금이 더해져서 단짠의 조화가 훌륭하다.


다음에 디바인 초콜렛을 (안 비싸게 파는) 동네 여행을 가게 되면

꼭 여러개 사와야지 ^^



일본 요꼬하마에서 산 인도에서 만든 매트 위에

프랑스 에즈빌리지에서 산 지앙에서 만든 작은 접시 위에

서울에서 구입한 아프리카 카카오로 만든 영국회사의 독일산 초콜렛!


이 초콜렛 한조각 사진에 이렇게 많은 나라들이 담겨 있다니

재미있다^^

10 Comments
  • ssong 2019.05.15 16:10 맛있겠다. . .닥터큐젤리에 이어 언젠가 먹어볼 간식리스트에 올려야지
    (닥터큐를 먹어볼까하다 배송료보고 일단 맘을 접은 1인)
  • mooncake 2019.05.28 20:08 신고 닥터큐 배송료가 그리 비싸던가요? 흑흑...
    얼마전에 회사 동료가 대만 다녀오며 사다줘서 한번 또 맛보긴 했는데 말야...
    (자랑 죄송합니다ㅋㅋ)
  • 첼시♬ 2019.05.15 20:24 신고 초콜릿 담긴 접시 예뻐요!!! +_+
    자그마한 꽃밭 같아요.
    정원보다 꽃밭이라는 명칭이 더 잘 어울리는 앙증맞은 접시네요. :D
  • mooncake 2019.05.28 20:09 신고 첼시님이 접시 이쁘다고 해주시니 기쁩니돠ㅎㅎ 한국에서도 팔지만 그래도 에즈에서 사온 접시라 저에겐 꽤 추억이 되는 접시여요 ^^
  • 공수래공수거 2019.05.17 10:15 신고 초콜렛 생각날때 마다 하나씩 먹으면 기분 좋죠..^^
  • mooncake 2019.05.28 20:09 신고 넵ㅋㅋ
    저는 너무 많이 먹어서 탈이에요ㅎㅎ
  • 2019.05.20 14:51 비밀댓글입니다
  • mooncake 2019.05.28 20:10 신고 오.. 2월의 영국은 어떤가요?
    왠지 비도 자주 오고 추울 것 같아 엄두를 못내는 시기인데, 그때만의 매력이 있을 것 같아요^^

    공정무역초콜렛
    취지는 좋은데 한국에서 사먹기는 너무 비싸요 흑흑...
  • 단단 2019.05.25 06:38 후우........... (긴 한숨)
    영국 먹거리 잔뜩 모아 놓은 사진을 떠억 올려 주시면 저는 어떡하라고...
    디바인 쵸콜렛 진짜 맛있죠.

    그런데 저 웨이트로즈 에그 누들 품질 좋고 맛있는 건 어떻게 아시고 사오셨데요? 정보력 짱!
    영국 간식거리는 여기서도 어찌어찌 구할 수 있어 힘들지 않은데
    저는 저 중화풍 에그 누들 건면과 몇 가지 향신료가 가장 아쉽더라고요.

    일본, 인도, 프랑스, 영국, 독일, 한국.
    맞아요. 실로 재밌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이태리에 사는 중국인 이민자들이 만든 이태리제 이태리 명품도 재밌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ㅋ
  • mooncake 2019.05.28 20:13 신고 오!
    웨이트로즈 에그 누들이 원래 유명한 거에요? 제가 저때쯤 홍콩 에그 누들에 흠뻑 빠져 있었거든요오. 그래서 사왔어요ㅎㅎ
    웨이트로즈 에그 누들과 맛은 좀 다르지만, 아시아마트 같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동남아 에그 누들을 팝니다. 한번 드셔보심이...?

    중국 이민자들이 만든 이태리제 이태리 명품ㅎㅎ 생각해보면 우리나라 식당 음식도 대부분 외국분들이 만드신다는...허허허...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