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드디어 질렀다 스팍 베어브릭 Spock Bearbrick 본문

장난감상자

드디어 질렀다 스팍 베어브릭 Spock Bearbrick

mooncake 2014. 5. 12. 17:25

 

 

방금 이베이에서 주문했다. 홍콩에서 오기 때문에 내 손에 들어오기까지는 최소한 일주일이 소요되겠지만 일년 가까이 벼르다 주문했더니 속이 다 시원하다.

 

 

참고로 이 베어브릭의 모델은 바로 이분 되시겠다. 스타 트렉의 원칙주의자 외계인("벌칸") 커맨더 스팍.

배우는 재커리 퀸토♡

 

배송비를 포함한 스팍 베어브릭의 가격은 36.88달러.

출시 당시 가격이 5~6천원이었음을 생각하면 참 속이 쓰리다.

그리고 작년 여름에만 해도 국내쇼핑몰에서 1~2만원대에 구할 수 있었는데, 늘 간발의 차로 놓쳐서, 결국은 4만원 가까이 내고 해외에서 주문하게 되었다. 쳇...!

메디콤은 새로운 스타 트렉 베어브릭 시리즈를 출시하라 출시하라!

 

그리고 스팍 혼자 있음 외로울 것 같아 커크 베어브릭도 알아봤는데, 현재 이베이 시세는 커크+우후라 세트가 대략 150달러 가량. 이건 해도해도 너무 비싸다. 차라리 조금 상태 안좋은 개봉품 커크 베어브릭만 따로 팔면, 짝 맞춰주는(?????????????????) 취지에서 눈 딱감고 사겠는데;;;;; 아예 매물 자체가 많지 않다...T.T 

 

 

 

(커크 & 우후라 베어브릭. 사진은 entertainmentearth.com에서 퍼왔다. 재고는 없지만 가격은 $15.99로 표시되어 있는데 이베이에서 10배 가까이 주고 사려니 속 쓰려서 안되겠음)

 

아무튼 일단 스팍 베어브릭을 지른 걸로 만족해보자...

 

PS. 난 앤틱상인 같은 건 절대 하면 안되겠다. (프리미엄을 바라고 산 건 아니지만) 내가 산 장난감들은 전혀 가격이 안오르고, 내가 안 산 장난감들은 미친듯이 가격이 오르는 걸 보면... 아무래도 소질이 음슴. 쪽박차기 딱 좋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74381674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