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스쿨푸드 쟁반국물떡볶이와 스페셜 마리2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스쿨푸드 쟁반국물떡볶이와 스페셜 마리2

mooncake 2015. 8. 15. 23:10


스쿨푸드 떡볶이가 너무 매워서 못먹겠다고 늘 징징거렸는데 

생각해보니까 메뉴판에 많이 맵지 않은 떡볶이도 있었다는 사실을 떠올리고

이번엔 "쟁반국물떡볶이"를 주문해보았다. 

스페셜 마리도 같이^^




결과는? 대성공 ㅎㅎ

스쿨푸드의 "길거리표떡볶이"나 "치즈길떡"은 매운걸 잘 못먹는 내 입맛엔 너무 매워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는데

쟁반국물떡볶이는 알맞게 매워서 참 맛나게 먹었다.

(*스쿨푸드 메뉴판엔 아예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맵지 않은 떡볶이"라고 쓰여있음ㅋㅋㅋㅋ)

같이 들어 있는 야끼만두도 좋아♡

왜 떡볶이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걸까. 이 밤중에 셀프 고문 중...





스팸마리, 날치알마리, 오징어먹물마리로 구성된

스페셜 마리2 셋트

쟁반국물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ㅎㅎ


(근데 스팸이 들어간 요리는 밖에서 먹으면 맛있는데 왜 집에선 맛이 없는 수준을 넘어 "아예 못먹겠다"싶은 걸까? 참 이상함;;)




쟁반국물떡볶이 또 먹고 싶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