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신사동 얌타이의 팟시유, 볶음밥, 스프링롤, 팟키마오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신사동 얌타이의 팟시유, 볶음밥, 스프링롤, 팟키마오

mooncake 2015. 8. 25. 18:45


​예전에 신사동 얌타이의 쌀국수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링크 클릭)

오늘은 얌타이의 다른 메뉴들을 알려드립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에 사진은 없지만 신사동 얌타이 쌀국수는 정말 정말 맛있어요! 

태국 현지맛이 강해서 한국화된 체인점 쌀국수를 주로 드셨던 분이라면 처음엔 좀 당황스러울 수도 있지만

이 맛에 익숙해지면 한국식 쌀국수는 밍밍해서 먹을 수 없을 정도^^





팟 시유(Pad Siyoo)

맛있는 볶음 국수인데요, 그래도 저는 팟 타이가 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

사진엔 빠졌지만 얌타이의 팟 타이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스프링롤

아... 근데 어두운데서 아이폰으로 찍었더니 화질이 참...ㅠㅠ




해물볶음밥

평범해보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자꾸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ㅎ




그리고 팟 키마오(Pad Kimao)

매운 볶음국수인데요, 이건 제 입맛엔 너무 맵습니다. 

근데 까먹고 자꾸 주문한다는 게 함정...

이젠 절대 잊지 말고 주문하지 말아야지ㅋㅋ





그리고 소고기 볶음밥

전 해물 볶음밥이 더 맛난데 다른 분은 소고기 볶음밥이 맛잇다구 하시더라구요ㅋ


밍밍한 쌀국수나 지나치게 한국적인 동남아음식이 지겨우시다면 여기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아, 근데 한가지ㅋ 여기 갈때마다 쌀국수 국물맛이 좀 달라요ㅋㅋㅋ 

어떨땐 정말 진하고 강한 맛, 어떨땐 적당한 맛ㅎㅎ 요리사분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 걸까요ㅋㅋㅋㅋ

참, 예전에 여기가 하정우 단골집으로 유명했는데 요즘도 자주 오는지도 궁금하구요.




IPHONE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