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539
Total
1,620,839
관리 메뉴

wanderlust

주말 먹부림 - 서울제면, 항방양육관, 저스트 블랙, 팝콘 그리고 프릳츠 커피 컴퍼니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주말 먹부림 - 서울제면, 항방양육관, 저스트 블랙, 팝콘 그리고 프릳츠 커피 컴퍼니

mooncake 2015.11.09 19:00

지난 주말의 먹부림 ^^

 

​서울제면의 유림기(유린기) 정식

유림기 한접시에 우동 큰 그릇, 거기에 밥까지 완전 푸짐한 셋트메뉴^^

원래 서울제면의 양이 넉넉하지만, 이 유림기 정식은 정말 정말 정말로 양이 많았다ㅎ

물론 맛도 좋았다. 촉촉한 유림기가 맛있었음.

 

교대앞 양꼬치집 "항방양육관"

난생 처음으로 양꼬치를 먹어봄!!!!!

 

 

맛은? 괜찮았다!

내가 원래 육지고기는 닭고기 빼고는 그닥 즐기지 않아서(고기맛을 잘 모름ㅠㅠ)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니였으나

같이 간 사람들은 전부 다 맛있다고 했다.

양꼬치 즐겨드시는 분 말로는 항방양육관이 양꼬치집 중에서 굉장히 맛난 곳 중 하나라고 함.

 

양맥엔 역시 칭따오^^

칭따오 맥주는 참 발음이 정겨운 것 같다ㅎㅎ

항방양육관의 계란탕.

요게 참 맛있어서 두 그릇이나 먹었다.

(고기 먹으라고 데려갔는데 계란탕만 신나게 먹어 데려온 보람이 없다며ㅋㅋㅋㅋ)

 

 

그리고

기네스맥주 전문점 "저스트 블랙"에서 난생 처음 마셔본 "아이리쉬 카 밤"(Irish Car Bomb)

기네스 맥주에,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과 베일리스를 섞어 마시는 폭탄주ㅋ

내가 평생 마셔본 혼합주류(이 표현이 맞나ㅋㅋ 여튼 칵테일 및 폭탄주) 중 제일 맛있는 술이었다.

문제는 폭탄주라... 엄청 취한다.

 

 

일반 기네스 맥주도 있고, 기네스 맥주를 활용한 칵테일(또는 폭탄주ㅋ)도 여러 종류.

그리고 사진 속의 메뉴는 베일리스와 같이 먹는 아이스크림.

달리다가 지쳤을때 잠시 이걸 먹으며 쉬면 된다ㅋ

 

우리의 자랑스러운 폭탄주 결과물...ㅎㄷㄷㄷ

다들 어찌나 달리던지 무서웠다ㅋ

뜬금없이 등장한 CGV 팝콘 콤보.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에서 연 6회 무료로 CGV 팝콘콤보를 먹을 수 있는데, 이 혜택은 많이 써봤자 연 2~3회 정도라

(다들 나이가 드니 팝콘을 잘 안먹...ㅠㅠ)

어쩌다 무료로 팝콘 콤보를 받게 되면 마구마구 신나서 사진을 찍게 된다.

늘 달콤한 팝콘을 먹다가, 간만에 그냥 일반 팝콘을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프릳츠 커피 컴퍼니의 라떼와 크로와상 & 블루베리 파이.

이번에야 말로 프릳츠의 "도나쓰"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하나도 안남아 있었다ㅠ 아쉽...

담엔 꼭 먹고 말테야. 옛날 샌드위치도 먹고 말테야...

참, 도나쓰 대신 고른 블루베리 파이는 아주아주 맛있었다 : )

 

3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