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세종문화회관 6월의 온쉼표 - 음악극 피아노포르테 나의 사랑 본문

음악영화책그림

세종문화회관 6월의 온쉼표 - 음악극 피아노포르테 나의 사랑

mooncake 2016. 6. 30. 21:00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공연 (구. 천원의 행복)

이번달의 공연은 "피아노포르테 나의 사랑"이라는 음악극이었다.

 

 

공연 시작 전, 무대 모습.

 

음악극 피아노포르테 나의 사랑은,

배우 윤여성의 모노드라마 연극 + 바이올리니스트 김혜정과 피아니스트 김용진의 연주 + 무용가 황지인의 무용이 곁들여진

종합예술무대였는데,

연극 자체는, 도입부와 중간 전개까지는 좋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더 진부하고 상투적인 이야기가 되어버려 조금 아쉬웠다.

연주된 곡 역시 몇 곡들은 너무 뻔하다 싶은 선곡이긴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윤여성의 멋진 연기가 빛을 발하는 무대였고,

피아노와 바이얼린 연주 역시 매우 좋았다.

또한,

연주자와 연주자, 또 연주자들과 배우간의 합이 아주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뭔가 훈훈한 분위기 :)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공연이었다.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시리즈,

다음달에도 당첨되면 좋겠..지만 몇년전에 비해 요즘은 경쟁이 너무 치열해져서^^;;;

일년에 한번 정도 보는 것도 다행이다 싶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