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잠실 장미상가 맛집 정순함박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잠실 장미상가 맛집 정순함박

mooncake 2016. 11. 8. 21:30


오랜만에 들린 잠실 장미상가~
여전히 복잡하고 정신없고 언뜻 봤을땐 예전과 똑같은 모습이지만 새로운 가게들이 생겼다. 그 중 요즘 인기좋다는 정순함박에서 먹은 함박스테이크^^



굉장히 정감가는 이름의 정순함박은 사장님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라고 한다. 이태원 밤스버거에서 운영하는 가게라서 그런지, 정순함박 곳곳에는 밤스버거의 버거 사진이 붙어 있었다. ​​

우리가 도착했을때 테이블 좌석은 이미 다 차 있어서, 바 자리에 앉아 함박스테이크와 매운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다. 가격은 둘다 6,500원이고 수제버거도 같은 가격이었다. 메뉴가 단순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호감이 갔다. 또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이 있었고 맥주도 판매해서, 저녁식사 겸 가볍게 술 한잔하기도 좋을 듯.


수프를 호로록호로록 먹으며 기다리고 있으려니 함박 스테이크를 가져다주셨다. 최고로 맛난 함박이라고까진 못하겠지만 가격 대비 매우 만족스러웠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았다.


매운크림파스타는 이름 그대로 제법 매콤한 맛이 나는 크림파스타였는데 역시 맛있었다.

오랜만에 추억의 장소에서 먹은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