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삼청동 풍년쌀농산/풍년쌀떡볶이에서 먹은 떡꼬치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삼청동 풍년쌀농산/풍년쌀떡볶이에서 먹은 떡꼬치

mooncake 2016. 11. 13. 21:40


정말 오랜만에 먹은 떡꼬치^^

삼청동을 거닐다 풍년쌀농산에서 떡꼬치를 사먹었다.
마침 고등학교 하교길을 삼년 내내 같이한 친구와 있었기에 고딩 시절의 추억에 흠뻑 젖었다. 아마 우리가 고등학교때 하교길마다 떡꼬치와 오뎅 그리고 호떡을 사먹지 않았더라면 지금보다 훨씬 날씬했을텐데ㅋㅋㅋㅋ ​


정겨운 풍년쌀농산 매장.
한때는 떡꼬치가 나의 소울푸드였으며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만 같았는데, 이토록 오랜만에 먹게 되다니ㅜㅜ 나이가 든 탓도 있지만, 떡꼬치를 파는 매장이 많지 않은 것도 한 몫하는 것 같다. ​


여고생 시절로 빙의하여 깔깔거리며 삼청동 밤 산책.
귀걸이도 구경하고


예쁜 꽃집 앞에서 사진도 찍고
사진은 없지만 블루아리에서 폴란드산 미니 찻잔도 사고 ​


그렇게 즐거운 산책을 했다.


집에 갈 무렵 광화문에 쫙 깔린 의경을 보고 심란해진 것만 빼면...​


그리고 인사동에서 그림 구경하다 받은 엽서.
콩콩이그림전.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12.7부터 12.12까지. 잊지 말고 꼭 가야겠다 : )

Mika - Tah Dah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