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세상엔 예쁜 그릇이 참 많기도 하지 본문

Wishlist

세상엔 예쁜 그릇이 참 많기도 하지

mooncake 2014. 1. 25. 15:05

갖고 싶은 그릇들을 정리해보았다


1. 로모소프 코발트넷

작년 두바이 TWG에서 보고 완전 반해버린 로모노소프의 코발트넷 시리즈. 

물론 우리나라에도 정식수입된지 몇 년되었다고 하니 그 이전부터 봤을수도 있지만, 강렬하게 머리속에 남은 건 두바이 TWG가 처음. 어떤 물건이나 그림이나 음악을 A 시점에 처음 접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A보다 훨씬 이전부터 보고 들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는 경우가 가끔 있다. 즉, 어떤 물건이나 음악은 맨 처음 만난 순간부터 강렬하게 마음에 닿아오지만, 또 어떤 종류의 물건이나 음악은 여러번 접하며 무의식 속에 계속 축적되다가 어느 시점에서야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다. 


아무튼간에. 로모노소프. 코발트넷이 제일 좋고, 그외 다른 제품들도 참 마음에 드는 것이 많다. 근데 역시 국내가격은 참... 가까이 하기엔 너무 어려운 당신. 원래 물 건너오면 다 비싸진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체념하는 수 밖에. 수입품 가격에 일일이 분노하면 일상생활이 불가능하다. 


여기는 국내 정식수입업체

http://www.lomonosov.co.kr/


공홈보다는 소셜커머스나 다른 쇼핑몰들의 할인행사를 통하면 좀 더 싸게 살수는 있다. 그러나 역시 비싸다. 

그래서 러시아 현지 사이트를 찾아보기도 했는데 (http://www.lomonosov-russia.com/) 국내가격보다는 저렴하지만, 진짜 현지인들이 사는 가격보다는 비싼듯 하다. 외국인 판매용으로 특화된 사이트라서 그런 듯.


그러다가 좀 더 괜찮은 사이트를 우연히 하나 알게 됐다. 

원래는 러시아의 차가버섯을 판매하는 곳인데 로모노소프 제품도 일부 취급하고 있다. 찻잔 2개, 디저트접시 2개, 티팟 그리고 슈가볼 세트 가격이 61만원. 역시 비싸지만 그래도 국내 정식수입처에 비하면 정말 싼 가격. 

( http://www.chagainrus.com/shop/shopdetail.html?branduid=891738&xcode=007&mcode=000&scode=&type=O&search=&sort=order )


근데 다음달부터 가격 올릴거임,이라는 공지가 있어서 아 이거 정말 급하게 질러야하나라는 압박감이 막 몰려온다. 



2. 로얄 알버트 100주년 기념찻잔


이건 정말 오래전부터 지를까말까 고민했던거라, 처음 시작이 언제였는지조차 기억이 가물가물하다..ㅎㅎ

이미 "몇년전에" 포기했는데, 잊을만하면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와서;; 이쯤 되면 그냥.. 질러야 하나 싶다^^



 

3. 덴비 찻주전자


헤리티지 파빌리온




보스톤





임페리얼 블루



덴비는 하나같이 다~ 예쁘지만, 특히 찻주전자들이 마음에 든다. 임페리얼 블루랑 그리니치 그린이 특히...




4. 코스타 노바의 올리바




그리고 요즘 살짝 꽂혀 있는 코스타 노바. 포르투갈 제품이라 가격도 무난해서 이거야말로 곧 지를지도 모르겠다..^^;;;




5. 로스트란드 오스틴디아 & 썬본






로스트란드의 오스틴디아. 취향 직격. 너어어어어무 아름답다. 


스웨덴 사이트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센터(http://www.scandinaviandesigncenter.com/) 에서 한국까지 직배송 가능. 무민 관련 제품도 많이 있어서 볼때마다 즐겁고 괴롭다. 

  





그리고 썬본(Sundborn) 라인도 참 좋다. 오래오래 쓰고 싶은 디자인. 

*본토 발음은 순본에 가깝다고 한다. 정겨운 발음이다ㅋㅋ


에, 또, 그리고 무엇이 있었나. 


노리다께랑 웨지우드 등등도 노리고 있는데 그건 천천히 업뎃 예정!



'Wish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건 사야해 : 무민파파 머그컵  (2) 2014.07.05
반스 스타워즈 콜라보  (2) 2014.06.26
자잘한 위시리스트 정리  (0) 2010.11.13
코나뿡 (가루쿡^^)  (0) 2010.07.21
쯔비벨무스터  (0) 2009.07.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