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제주&상해 크루즈여행 사진 몇장 본문

외국 돌아다니기/2011.05 Shanghai

제주&상해 크루즈여행 사진 몇장

mooncake 2015. 3. 24. 13:32


난생 처음 타본 크루즈.

인천에서 출발해 제주에 들렸다가 샹하이에 도착하는 일정이었다.

크루즈 여행에 대한 일반적인 로망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일정이기는 했으나 어쨌든 크루즈는 크루즈.

(아무래도 지중해나 중남미 크루즈가 진짜 크루즈 여행다운ㅋㅋ)



제주도에서 주어진 시간은 짧고 애매해서 멀리 가진 않고,

비교적 항구에서 가까운 이호 테우 해변 주변에서 놀다왔다.

제주 항구에 내리는 일정은 아무래도 한국 사람인 우리가 아니라, 중국인 승객을 위한 코스인 듯

(중국인 승객은 대개 배에서 신청할 수 있는 데이투어 코스를 이용해 제주를 구경하는데, 한국 사람이 이용하기엔 너무 비싸고 의미가 없었다ㅎ)







우리가 탄 배는 이탈리아 코스타 크루즈(Costa Cruise)사의 

코스타 클라시카(Costa Classica)호

갑판에 있는 수영장(이라기엔 좀 작지만 어쨌든 수영장)에서 수영하려고 수영복도 알차게 챙겨갔는데

5월 말의 바다는 생각보다 너무 추웠다ㅎㅎ



그대신 갑판에 앉아 친구와 차를 마시며

오래오래 이야기를 나눴다^^


다만, 크루즈 여행은 두 명이 가기보다는 더 많은 숫자로 가는 게(가족 여행이라던가, 친구 모임이라던가) 왠지 좀 더 재밌을 것 같다ㅎㅎ



배에서 이틀밤인가를 자고 도착한 상해

두둥

물 빛깔부터가 한국과는 다름...ㅎㅎ

레알 "황해"



상해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장소, 주가각^^

다시 상해에 가게 되면 주가각은 꼭 또 다시 가보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