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28
Total
1,668,267
관리 메뉴

wanderlust

퓨전한식집 콩두 (콩두이야기) 본문

먹고 다닌 기록

퓨전한식집 콩두 (콩두이야기)

mooncake 2015.10.12 19:30



퓨전한식집 "콩두이야기" (콩두)

사진이 너무 구리게 나와서(아이폰 4 쓰던 시절) 못올리다가 기록 차원에서 올림.



물론 아이폰 4를 쓰던 시절 아이폰4로도 좋은 사진을 많이 찍긴 했지만

빛이 약한 곳에선 사진들이 이렇게 우울하다ㅜㅜ

갑자기 올해 유럽 두번 가지 말고 카메라나 살 걸... 뭐 이런 생각이 슬쩍 든다ㅋ



전채

수삼우유랑 소고기 타다끼(가 아닐 수도 있음)

워낙 오래전에 가서...



내가 주문한 메인은 두부 스테이크.



같이 간 분이 주문한 메인요리는 전복밥.


음식 자체는 괜찮았는데 음식 대비 가격이 비싸단 느낌이었고 

- 이건 어차피 내가 이런 파인 다이닝을 자주 가진 않으니까 느끼는 생각일수도- 

매장이 아주 쾌적하거나 서비스가 썩 좋다거나 하지도 않았다.

특히 처음 매장에 들어갔을때 코를 찌르는 듯한 장류 냄새가("콩두"이야기이니까 어쩔 수 없지만) 좀 거슬릴 정도?

내가 간날만 유난히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한국인한테 거슬릴 정도면 외국인들은...ㅠㅠ


여튼 그래서 난 여기를 썩 대단하다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해외에서 발간된 미식 관련 책 중에 "콩두"가 들어 있는 걸 몇 번 본 뒤론

외국인들이 먹을때는 좀 다른가? 아님 가격 신경 안쓰고 먹으면 완전 괜찮은건가?

란 생각을 해봤다ㅎㅎ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