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78
Total
1,627,870
관리 메뉴

wanderlust

맥도날드 해피밀 쿵푸팬더 본문

장난감상자

맥도날드 해피밀 쿵푸팬더

mooncake 2016.02.21 14:34


맥도날드 2월 해피밀은 쿵푸팬더 3.
일단... 망했어요... 늦게 왔더니 1차 출시분 4종 중 1번은 품절! 두둥
그래서 2번 타이그리스와 3번 포 두개만 받았습니다ㅜㅜ


그대신 8종을 다 모아야겠다는 의지가 사라져서 다행인지도 몰라요. (에전같음 남아있는 매장을 찾아 한바퀴 순회했을테지만 이젠 귀찮아요 귀찮고...... 어차피 1번이 제일 인기 있는 모델이라 남아 있는 매장도 없을 듯)
2.29 출시분(5~8번)은 잊지 말고 꼭 챙겨야겠어요. 6,7번만 구매 예정입니다.


우야든동 해피밀 쿵푸팬더 3 장난감을 받기 위해 오늘 브런치 메뉴는 해피밀! 장난감 두개 받아야 하므로 동행인에게 선택권이란 없습니다ㅋㅋ


포와 타이그리스 장난감 사진은 스타벅스로 옮겨서 찍었어요. 이번 장난감의 특징은 보다시피 합체가 된다는 점인데, 합체 후에 액션도 한꺼번에 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포는 다리를 까딱이고 타이그리스는 주먹을 뻗어요. 8종을 합체해놓으면 장관이었겠지만... 음 어쩔 수 없죠.


+) 추가

사진은 없지만 2월 29일에 2차 출시된 제품들 중 6번 메이메이와 7번 포의 아빠 받아왔는데 둘다 넘 이뻐요! 포에겐 미안하지만 포랑 타이그리스보다 더 마음에 듭니다. 특히 포 아빠가 국수그릇 뒤로 샥 사라지는 액션 짱짱 마음에 듭니다. 꼭 받으세요. 아직 품절안되었다면요ㅎ


3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