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여름엔 역시 빙수 - 대만빙수 호미빙의 망고 빙수♡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여름엔 역시 빙수 - 대만빙수 호미빙의 망고 빙수♡

mooncake 2016. 6. 21. 10:00


대만 빙수 호미빙의 망고 빙수.

정식 이름은 망고 호미빙(군계일학).


얼마전 불미스러운 사건을 일으킨 연예인이 이사로 있는 회사라 별로 내키지 않았지만

친구가 작년 대만에서 먹었던 빙수 맛이 그립다고 해서 전격 방문.

지금 이 글을 쓰며 검색해보니,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은 사건 직후 이사직에서 사임한 듯.

 


대만에서 먹었던 빙수 입자와 동일하다며 친구는 기뻐했다. 이른바 대패빙수로 불리는 그 질감.


굳이 고르자면 나는 설빙 쪽이 좀 더 좋다.

근데 이런 비교가 무의미한 것이 내 입맛에 빙수는 왠만하면 다 맛있다...ㅎㅎ


망고빙수에는 우유푸딩과 젤리? 마말레이드?도 곁들여져 있어서 좋았다.

(정확한 명칭을 아시면 알려주세요^^)



망고 빙수에 통째로 들어 있는 망고 역시 맛있었음!


빙수에 우유푸딩, 과일젤리(마말레이드?), 생과일이 곁들여져 있으니

여름 디저트의 종합판임은 분명하다.



3층 규모의 매장은 사람이 꽉 들어차 있어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다.

요즘은 계절 상관없이 빙수를 먹지만, 그래도 역시 여름이 빙수의 계절.



작년 여름엔 회사 점심 멤버들과 1일 1빙수 먹었는데

그 덕에 불어난 살은 만만치 않았겠지만ㅎㅎ 그래도 지나고 보니 참 그리운 기억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