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로얄 알버트 100주년(1)1900's - Regency Blue + 네슬레 카로 본문

찻잔과 오래된 물건

로얄 알버트 100주년(1)1900's - Regency Blue + 네슬레 카로

mooncake 2014. 3. 2. 23:54

몇년동안 망설이다가, 단단님의 조언에 힘입어 드디어 지른 로얄 알버트 100주년 기념 전기세트.

사실 받은지는 좀 됐는데, 한참 야근 등으로 바빴던지라 살짝 열어 파손여부만 확인만 해보고 실제로는 오늘 개시했다. 11번가에서 모바일할인+카드사할인+오케이캐쉬백 포인트까지 전부 끌어다 나름 최저가로 구입...^^;;;;

후기세트는 전기세트를 받은 뒤 추가로 구입하려하자 해당 판매자가 판매를 종료한 뒤라 좀 더 비싼 가격으로 다른 곳에서 구입했는데, 일주일이 지났지만 아직 발송처리도 되지 않고 있다... 언젠가는 오겠지ㅠ  


로얄 알버트 100주년 기념세트는 시간 날때마다 한개씩 차근차근 음미해볼 계획!

그래서 오늘 제일 먼저, 시간순서대로 1900년대의 대표작인 리젠시 블루Regency Blue를 꺼내보았다.




예쁘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컵 안쪽의 정교한 금박 문양이 정말 마음에 든다. 





우리 엄마는 독특하게도 예쁜 그릇에 전혀 관심이 없다고 해도 무방할 타입이신데 그런 엄마조차도 이 로얄 알버트 100주년 세트는 예쁘다고, 잘샀다고 칭찬하셨다. 헤헤





생각해보면, 걸출한 도자기회사의 100년간의 대표디자인 10가지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소유할 수 있다는 건 참 즐겁고 근사한 일이다. 





찻잔 뒷면엔 찻잔의 해당 시대와 이름이 잘 새겨져 있다. 





그래서 리젠시 블루에 담은 첫 음료는 무엇이냐면, 조금 미안하게도, 커피도 홍차도 아닌, 카로...

게다가 사진 찍을 마음에 급해서 잘 안저었더니 비주얼도 좋지 않다(ㅠ.ㅠ) 

네슬레 카로는 보리, 맥아, 치커리 등으로 만든 독일의 커피대용음료인데, 커피 섭취량을 조금 줄여볼 목적으로 구입해봤다. 맛은, 커피를 완전히 대체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다. 특히 우유에 꿀을 조금 넣고 열심히 저어서 아이스 카로라떼로 마시면 꽤 맛있음!





마지막 사진은 플레이모빌과 함께...^^

미스테리 피규어 5탄의 공주님인데, 리젠시블루랑 제법 잘 어울리는 것 같다..ㅎ



4 Comments
  • 듀듀 2014.03.03 14:25 꺄악 잔 넘 예뻐요 황홀황홀...도착하면 보여주세요(궁금궁금+_ +)ㅋㅋㅋ
    카로! 처음봤어요 ~ 히히 저는 커피대용차로 오르조를 마시고 있는데 저것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찾아봐야겠어요 흐흐흐..근데 오르조를 아무리 진하게 타먹어도
    커피보다 무언가 부족함이 있어서 ㅠㅠ 흑 카페인이 없기 때문일까 ..ㅋㅋ(이게정답인듯 ㅠㅠ)커피랑 차를 줄여야 되는데..되는데 하면서도..쉽지가 않네요 ㅎㅎ
    문케이크님은 하루에 커피 몇 잔 드시나요~ 궁금궁금 ㅎㅎ저는 커피는 두잔이나 세잔에
    차는 하루 두잔정도 ㅠㅠ;;
    플레이모빌 넘 귀여워요! ㅎㅎ 저 왕관뒤에 베일(?) 저거 이름이 뭐였더라..ㅋㅋ(ㅠㅠ)
    만지작 해보고 싶어요>_<*
  • mooncake 2014.03.03 18:16 신고 예쁘다고 해주시니 즐겁네요ㅎㅎ
    로얄알버트 100주년 기념세트는 전기 5개, 후기 5개 해서 총 10개여요~^^
    제가 워낙 블로그를 띄엄띄엄해서 장담할 수는 없지만 사용할때마다 꼭 업뎃하리라 다짐하고 있습니다.

    저 커피 정말 많이 마셔요..ㅠㅠ 특히 회사에서, 일이 잘 안풀리거나 어려운 업무를 하고 있을때는 습관적으로 마셔서 하루에 6~7잔까지 마시는 날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 "습관적인 커피 소비"를 줄여보고자 카로를 구입했는데요, 문제는 아직 회사에 가져가지 않았다는 사실..ㅎㅎ
    커피를 좋아하고, 자주 마심에도 불구하고 커피맛에 크게 까다로운 타입은 아닌지라 전 카로맛에 그럭저럭 만족하구 있어요. 그러니까, 비싼 돈 내고 마시는 커피가 맛없을땐 분노ㅋ하지만, 1,500원짜리 아메리카노나 카누를 타서 마실땐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지 그건 또 그 나름대로 잘 마시는 타입?ㅎㅎㅎㅎ

    플레이모빌이랑 같이 찍으니까 재밌어서, 아예 앞으로 남은 시리즈 모두 잘 어울리는 플레이모빌 찾아서 같이 찍어보려구요. 그러나 여러번 얘기드렸듯 머리속에서 포스팅하고 싶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포스팅하는 실행력은 1%도 채 안되는 채라...으헤헤헤헤.. 듀듀님 본받고 싶어요 ^^
  • 2014.03.05 07:57 이쁘다 이뻐 딴 리뷰서도 이렇게찍어놨으면 이 모델로 구입하는건데...(그러나 정작 집에선 머그컵만 이용한다는 사실)
  • mooncake 2014.03.05 10:08 신고 쏭이 산 건 어떤 거야? 궁금해~

    참.. 나 멘붕 중이야..ㅠㅠ 한동안 아프고 바빠서 비행기표 확인을 안했더니 가격이 엄청 올라버렸어... 한국-유럽구간하고 유럽내 이동하고 합치면 전부 40만원 정도 오른 듯..ㅠ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ㅠ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