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0
Total
1,776,521
관리 메뉴

wanderlust

로얄 알버트 100주년(2)1910's - Duchess + Playmobil 5242 본문

찻잔과 오래된 물건

로얄 알버트 100주년(2)1910's - Duchess + Playmobil 5242

mooncake 2014. 3. 23. 22:53



로얄 알버트 100주년 기념세트 두번째, 1910년대의 더쳐스Duchess. 그래서 플레이모빌 공작부인과 함께 찍었다.

*그런데 사실 이 playmobil 5242의 독일어 상품명은 Graf und Gräfin으로, 공작부인이 아닌 백작부인에 해당. 다만, 똑같은 제품을 영국에서는 Earl and Countess가 아닌 Duke and Duchess로 판매하고 있으므로 공작부인이라고 해도 지장은 없을 것 같다. 근데 왜 두나라 상품명이 다른 거지...? 두나라의 귀족 작위 체계가 다른 건가...?




공작부인처럼 우아하고 곱다. 

늘 더쳐스보다는 리젠시 블루가 훨씬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찍으면서 꼼꼼히 살펴보니 이 찻잔도 꽤 예쁘다.






컵 안쪽 무늬는 생각보다 수수한 편. 



공작부인이 나왔으니 공작님도 출동.  



공작부인님 독사진 한장 더. 



그들의 투샷.

작년 가을 모 플레이모빌 카페에서 공동구매한 제품인데, 이제서야 케이스에서 꺼냈다. 

Playmobil 5242 정말 마음에 든다. 나무랄데가 없다. 특히 공작이 참 예쁘고 귀엽다ㅎ



쨘.



뒷모습도 귀엽다아아아아!

찻잔에서 시작해서 플레이모빌로 끝난 리뷰 - 랄 것도 없지만 어쨌든 -. 끝. 

4 Comments
  • 듀듀 2014.03.23 23:56 끄아아 잔 완전 아름다워요+_ +플레이모빌도 귀여워서 한참 봤어요 ㅠㅠ공작부인
    부채랑 왕관이랑 저 땋은머리 ㅋㅋ눈 밑에난 귀여운 속눈썹까지 히힛..
    예전에 플레이모빌 살까말까 했던적 많은데 이거 보니 완전 갖고프네요..ㅋㅋ
    저도 한세트 들일까봐요;;;;;;>_<!!
    공작님 소서안에 들어있는 사진 넘 귀여워요 ㅋㅋㅋ마치 배 탄거 같고 ㅋㅋ흐흐흐
  • mooncake 2014.03.25 09:58 신고 지르세요 지르세요 지르세요오오오~^0^
    제가 워낙 게을러서 작년 가을에 받아놓구 이번에서야 케이스에서 꺼냈는데 그새 국내에도 정식으로 수입되었더라구요ㅋㅋ
    플레이모빌에 드레스 입은 공주,왕비 스타일은 자주 나오는데 상대적으로 공작, 백작은 드문 편이라 마음에 쏙 들어요ㅎㅎ
  • 단단 2014.03.27 12:35 드디어!
    인형과 찻잔, 이렇게 기분 좋을 수가...
    저 찻잔은 저도 아직 못 가진 거랍니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티타임 되시길 빕니다.

    두 나라 작위 체계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만, 차이가 있는 건 확실한 것 같아요.<다운튼 애비> 시절에 미국 부잣님 딸들이 유럽의 작위에 환장해 마님 소리 듣고 싶어 (몰락해가는) 귀족 가문에 돈 싸들고 시집 많이들 왔잖아요? 독일 귀족에게 시집 가면 영국 귀족 집에 가는 것보다 더 높은 이름의 작위를 더 적은 돈으로 얻을 수 있다 하여 독일을 선호했다는 기록이 있어요.
  • mooncake 2014.03.30 19:27 신고 단단님 응원에 힘입어 구입했는데 잘 산 것 같아요~^^
    조만간 다른 시리즈들도 사진 찍어 올릴께요.

    아, 역시 두 나라 작위 체계가 다른 거였군요! 참, 요즘도 다운튼 애비 보고 계시나요? 저는 시즌3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후로는 볼 의욕을 잃었습니다. 배우 사정으로 어쩔 수 없었다지만...ㅠㅠ 슬퍼요..ㅠ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