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560
Total
1,712,917
관리 메뉴

wanderlust

가로수길 파스타집 레빠쥬(Les Pages)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가로수길 파스타집 레빠쥬(Les Pages)

mooncake 2015. 2. 27. 23:48



한때 자주 갔었던 가로수길 피자&파스타집 레빠쥬(Les Pages)

근데, 그렇게 자주 가면서도 이름이 왜 Les Pages (The Pages)인지

또, 책이 가득 꽃혀 있는 한쪽 벽면을 흐뭇하게 바라보면서도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최근에서야 레빠쥬가 입점해 있는 건물이 강남출판문화센터라는 사실을 깨달았다ㅎㅎ

출판사 1층에 위치한 책이 가득한 파스타집이라니! 센스있다.



레빠쥬는 빵이 참 맛있다.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맛ㅎ

예전에는 베이커리 카페였기 때문에 빵을 따로 구입할 수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더이상 베이커리는 운영을 하지 않아 이제는 식사를 해야지만 레빠쥬의 빵을 먹을 수 있다.



레빠쥬의 런치메뉴는 빵+파스타로 구성되는데 요일마다 파스타 종류가 다르다.

어떤 걸 먹어도 중간 이상은 하는데

나는 로제소스 파스타 나오는 날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사진은 금요일의 오일파스타)


아쉬운 점은, 예전 런치메뉴는 9,800원에 빵+샐러드+파스타+크림 브륄레(또는 커피)로 구성되었었는데

어느 순간 빵+파스타의 단촐한 구성으로 바뀌어버렸다는 것ㅎ

근데 생각해보면 예전이 워낙 저렴했던 것 같기는 하다ㅋ

요즘은 11,000원을 내면 빵+파스타+크림 브륄레(또는 커피)를 먹을 수 있다.

예전 크림 브륄레 후기는 이곳을 클릭



저녁에 가서 와인과 같이 먹는 피자도 좋다. 특히 블루베리 피자가 맛있음.


작년엔 생일이 있는 달에 만원 할인쿠폰을 넣어줬던 것 같은데

아직도 그 제도가 있는지 모르겠다.

올해 생일을 기다려봐야지ㅋ


2 Comments
  • 듀듀 2015.02.28 13:24 오왕 ㅎㅎ 문케익님 숨겨진 가로수길 맛집 정말 많이 아시네요 히힛
    여기두 맛나보여요 책꽂이 완전 예쁘고요 ㅎㅎ
    옛날 런치세트 구성 정말 좋네요 ㅎㅎ 저도 여기 한번 점심먹으러 가봐겠습니다 히힛
    빵도 정말 맛나보여요^^~
  • mooncake 2015.03.01 02:07 신고 듀듀님 여기 빵이랑 파스타 참 맛있어요.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분위기도 괜찮고요. 런치세트가 간소해진 게 좀 아쉽긴 하지만요ㅋ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