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가로수길 햄벅스테이크집 레스토랑 아카시아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가로수길 햄벅스테이크집 레스토랑 아카시아

mooncake 2015. 3. 1. 21:40



가로수길 경양식집 "레스토랑 아카시아"에서 먹은 철판햄벅스테이크.

츠케멘으로 유명한 라멘모토 건물 2층에 있다. 

이전에 가로수길 제주 고기국수집 오름 후기를 보신 분은 짐작하시겠지만, 맞다. 

라멘모토를 가려 했으나 줄이 길어 라멘모토 2층에 있는 레스토랑 아카시아에 갔다ㅎㅎ

맛집은 좋아하지만 그래도 여간해서는 줄까지 서가며 먹는 법은 없다.



레스토랑 아카시아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세련된 일본 경양식집 느낌^^



햄벅스테이크는, 돈까스, 오므라이스 등의 메뉴가 있었는데 세명 다 햄벅스테이크를 주문했다. 가격은 13,000원.



식전빵에 일본식 감자 샐러드(왠지 사라다라고 해야 할 것 같은^^)를 같이 주는 것이 독특.

빵보다는 얇게 저민 오이가 들어 있는 감자 사라다가 참 깔끔하니 맛있었다.



드디어 나온 햄벅스테이크.

숙주 위에 계란후라이(ㅎㅎ)를 올린 햄벅스테이크가 올라가 있고

각종 야채와 감자튀김이 곁들여져 있다.


 

야채 종류가 풍성해서 좋았다.

맛있게 먹는 법은, 맨 위에 올린 사진처럼 햄벅스테이크+계란노른자 그리고 소스를 같이 먹는 것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이 근처에 있는 불칸의 햄벅스테이크가 좀 더 취향이긴 하지만 이 곳도 나쁘지 않았다.

먹을때는 아주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니 자꾸 생각이 난다.

아마도 재방문하게 될 것 같은 느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