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가로수길 일도씨곱창의 닭갈비 본문

먹고 다닌 기록

가로수길 일도씨곱창의 닭갈비

mooncake 2015. 6. 14. 18:14



곱창은 전혀 먹지 않으므로 가로수길의 일도씨곱창이라는 가게는 나의 인지범위 밖에 있었으나

어느날 은혜로운 지인께서,

일도씨곱창에서 파는 닭갈비가 맛있다는 정보를 주었다.



일도씨곱창.

가게는 깔끔하고

확실히 여자손님의 비율이 높다ㅎ


보글보글 익고 있는 닭갈비

기본 닭갈비에다가 고구마랑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다. (우동사리는 나중에 넣었기 때문에 사진엔 없다)

닭갈비에 우동사리가 의외로 아주 잘 어울린다. 맛있었다!



닭갈비를 먹었으면 볶음밥도 빼놓을수가 없지...

볶음밥 해주려고 오셨을때 같이 갖고 오신 기름병이 인상적이라 찍어봤다.

요즘도 이런 기름병이 있나? 아님 일부러 레트로 컨셉으로 만든건가?


촤촤촤 볶아주시는 볶음밥. 맛있었다.

이러니 살이 안찔수 없다ㅠ

그치만 또 가게 될 듯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