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328
Total
1,686,815
관리 메뉴

wanderlust

쿵푸팬더 3 - 4DX 꿀잼 & CGV 쿵푸팬더 팝콘콤보 본문

음악영화책그림

쿵푸팬더 3 - 4DX 꿀잼 & CGV 쿵푸팬더 팝콘콤보

mooncake 2016.01.30 22:02


쿵푸팬더 3를 보았습니다.
물론 4DX로 보았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저는 1편보다 2편이, 그리고 2편보단 3편이 더 재밌었을 정도로 흠뻑 빠져서 봤어요.
다만, 이 재미의 30% 정도는 4Dx 관람 덕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 2D 상영으로 봤다면 이 정도까지 재밌진 않았을 것 같기도 해요. 쿵푸팬더를 많이 좋아하긴 하지만,사실 대단한 스토리가 있는 애니메이션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훌륭한 오락영화의 정석과도 같은 영화로써, 쿵푸팬더3를 보는 2시간 가량은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혹시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꼭 4DX로 보세요. 액션 장면들이 아주아주 실감납니다ㅋ

근데 사실 제 주변엔 4DX 포맷을 안좋아하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자꾸 등 툭툭 치는 건 꼭 뒷좌석에서 발로 차는 느낌이라 기분 나쁘고, 물을 뿌려줄땐 과연 이게 깨끗한 물인가 싶어 찜찜하기도 하고 바람이 세게 나올땐 깜짝 놀라게 되어(사실은 이게 재미난 부분인데!) 여러가지로 피곤하다구요. 하지만 전 확실히 정신연령이 어려서 그런지 4DX 상영이 재밌습니다ㅋㅋ

화면 속 배경들도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나오는데다가 유머 코드도 잘 맞아서 몇번이고 빵빵 터졌어요^^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다 나온 느낌.


언제나처럼 지나치지 못하고 또! 마케팅의 노예가 되어 CGV 쿵푸팬더 팝콘 콤보도 사먹었습니다. 쿵푸팬더 캐릭터 음료수 2개 + 달콤팝콘 + 오징어 셋트가 18,500원. 근데 음료수 통 위의 캐릭터 피규어는 고를 수 없는 거더라구요ㅜㅜ 주문하기 전에 친구랑 어떤 피규어로 할지 한참 고민했는데 헛된 짓이었어요오ㅜㅜ 이럴거면 걍 "포" 한 종류만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었어요. 대부분은 포를 원할텐데, 비싸게 받아쳐먹으면서(과격한 표현 용서해주세요. 맘 상해서 그럽니다ㅋ) 선택권도 안주는 CGV 나빠요.

3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