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인천공항 크마카드 무료 커피 - 투썸플레이스 & 파리크라상키친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인천공항 크마카드 무료 커피 - 투썸플레이스 & 파리크라상키친

mooncake 2016. 9. 24. 12:36

​​



인천공항에서 크마카드(크로스마일카드, 정확히는 아멕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지만...)로 무료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매장은 매우 많이 있지만, 어디어디가 되는지 외우고 다니는 것은 상당히 번거로운 일이므로 대개 확실하게 아는 두세곳을 주로 이용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내가 선호하는 곳은 3층 출국장의 투썸플레이스. 커피맛도 괜찮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도 추가 요금이 붙지 않아 좋다. 사진 속 커피는 500원 추가해서 아이스 라떼로 마신 것! 네덜란드에서 돌아와 약 10일만에 마신 "아이스" 라떼의 맛은 정말 각별했다. 갈때마다 붐벼서 앉을 자리를 찾기 힘든 것이 유일한 아쉬움. (+공항 한쪽 끝에 치우친 위치 탓에 아시아나 체크인 데스크와 멀리 떨어진 항공사를 이용하는 경우는 좀 많이 걸어야한다는 것 정도)

*출국장 4층, 식당가 앞에 있는 커피앳웍스도 이용해보고 싶은데 갈때마다 주문이 밀려있어 1-20분씩 기다려야한다는 말에 포기.


​​



그리고 지난달 출국하면서 처음 이용해 본 여객동의 파리크라상키친. 매장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으나 직원분이 불친절했으며 - 접객 직전에 누구랑 싸우고 오기라도 한건지 너무나 부루퉁한 얼굴로 퉁명스럽게 응대했다. 이렇게 대놓고 불친절한 직원은 정말 오랜만에 봄;;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천원 추가였는데 커피맛도 넘 별로라서 아이스 추가 비용 천원이 아까울 정도였다. 매장은 근사하게 꾸며놓고 왜 운영을 잘 못하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