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KFC 매직박스 - 트위스터 박스 본문

먹고 다닌 기록

KFC 매직박스 - 트위스터 박스

mooncake 2016. 9. 23. 11:06

​​


어제 점심시간, 증권사에 볼일 보러 갔다가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바람에 시간이 촉박해서 KFC에서 점심을 때웠다. 매직박스라는 걸 처음 봤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주문! (다른 분 블로그에서 본 적은 있는데 일시적인 이벤트 메뉴인 줄 알았다~)


내가 주문한 트위스터 박스는 트위스터 + 감자튀김 + 치킨너겟 2개 + 에그타르트 + 탄산음료의 구성이 4,900원.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 KFC 에그타르트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은데 기대를 안해서그런지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다 : ) 다만, 트위스터가 예전보다 많이 매워져서 먹다가 깜놀! 분명 전엔 이렇게 맵지 않았던 것 같은데ㅜㅜ 내가 KFC에 넘 오랜만에 간 듯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