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499
Total
1,667,055
관리 메뉴

wanderlust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본문

음악영화책그림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mooncake 2016.10.16 11:00


10월초 개천절 연휴에 4DX로 감상한

팀 버튼 감독의 미스 페레그린와 이상한 아이들의 집


평이 별로 안좋아서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역시 팀 버튼 죽지 않았다며 (물론 예전만큼은 아니지만...ㅠㅠ)

즐겁게 본 영화.


근데 역시 주변 평은 썩 안좋다.

같이 본 분은 4D라서 의자가 계속 흔들리는데도 불구하고 심지어 잠깐 졸았...

이쯤되면 내 영화 보는 눈이 특이한 건가라는 생각을 안할 수 없지만

나는 정말 마음에 쏙들었다.

 

또, 시간 맞는 게 4DX 뿐이라 어쩔 수 없이 4DX로 감상했는데

4D 효과가 참 적절히 사용된 영화였다^^

특히 늪 지대에 한쪽 발이 쑥 빠지는 느낌이라던가(깜놀!)

영화관에 커다란 비누방울이 잔뜩 나와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한다거나 할때가 참 좋았다.

 

다만, 내가 그동안 본 그 어떤 4DX영화보다도 물을 뿌리는 효과가 많았는데

이게 "그냥 4DX" 이다보니깐 3D 안경은 쓰지 않아서

물이 자꾸만 눈에 들어가서 매우 찝찝했다.

4DX에서 물 뿌리는 거 극혐하는 분들은 절대 4DX로 보면 안될 영화(혹은 물 버튼을 꺼놓거나...)

근데 후기를 너무 늦게 써서 지금은 어차피 4DX 상영도 없겠구나...

도움이 1도 안되는 후기. 반성하겠습니다.



영화에 아주 잘 어울린 수록곡

DiSA의 New world coming


 


 














그리고, 영화 속에서 미스 페레그린과 아이들이 사는 집은 웨일즈의 외딴 섬에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실제 촬영지를 찾아보니



미스 페레그린의 집은 벨기에에 있고


 

미스 페레그린의 집이 있는 외딴 섬은 웨일즈가 아닌 잉글랜드 콘월 지방에서 촬영되었다고 한다.

안그래도 늘 가고 싶은 콘월인데

영화 속에서 그 풍광이 정말 아름답게 묘사된지라

내년 여름엔 꼭 콘월에 가리라, 다짐하는 중^^

 

미스 페레그린 영화 촬영 장소는 아래쪽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음!

http://www.atlasofwonders.com/2016/09/filming-locations-miss-peregrines-home.html



 

그리고 영화 속에서 넘나 아름답게 나오는 에바 그린!

한 일년만 이런 미모로 살아봤음 좋겠다ㅎㅎ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