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라 꾸르 1912 - 한옥 베트남 음식점에서 먹은 맛난 덮밥들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라 꾸르 1912 - 한옥 베트남 음식점에서 먹은 맛난 덮밥들

mooncake 2017. 2. 9. 18:00

​한옥을 개조하여 만든 하노이식 베트남 음식점 라 꾸르 1912 (La cour 1912)에서 먹은 숯불닭고기덮밥 ^^

​매장 전경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지만, 오래된 한옥을 개조하여 만든 - 특히 식당의 대부분은 옛 안뜰 부분인 - 이 식당, 참 마음에 든다. 아마도 그래서 가게 이름이 la cour(안뜰)인 듯! 

​깔끔한 개방식 부엌도 마음에 들고.

​라 꾸르 1912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은 바로 이 곳. 소품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든다.

​매장을 구경했으니 이젠 밥을 먹을 차례. 평일 점심 메뉴판은 위와 같다. 해물쌀국수를 먹을까, 분짜를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고른 것은 매콤한 숯불 닭고기 덮밥과 리엔의 하노이 가정식 덮밥.

​내가 먹은 매콤한 숯불 닭고기 덮밥. 마음에 쏙 드는 메뉴였다! 맛도 좋고, 양도 많고, 또한 탄단지와 야채를 모두 갖춘 흡족한 한끼.  

한숟갈 얻어먹어본 리엔의 하노이 가정식 덮밥 역시 맛있었다! 다음엔 분짜와 해물쌀국수를 먹어봐야지...ㅎㅎ

매장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나고, 또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쏘옥 들었다. 밝게 웃는 미소가 예쁜 분이었는데 특히 옆좌석 노인분께서 메뉴를 고를때 아주 오랫동안 이것저것 물어가며 까다롭게 주문을 하셨는데 조금도 싫은 내색없이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하는 모습은 칭찬해주고 싶을 정도.(내가 식당을 한다면 그런 손님은 안왔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였는데;;;) 암튼 여러모로 기분 좋은 점심식사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