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명동성당 맛집 광장동 가온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명동성당 맛집 광장동 가온

mooncake 2019. 6. 5. 23:50


광장동 가온 명당성당점 방문기


명동성당 지하에 위치한 광장동 가온.

원래 곰국시, 만두국 등이 가온의 주요 메뉴인데 나는 사골국물로 만든 음식은 입맛에 맞지 않아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곤드레밥을 먹었고, 이번 방문엔 어쩌다보니 아예 일반 식사 대신 사이드 메뉴랄만한 것들만 먹었다ㅎㅎ 즉, 식당 후기 치고는 비주류에 가까운 후기이니 감안해주시기를. 주변 사람들말로는 이 곳의 곰국시, 만두국 모두 다 맛있다고 한다.


가온의 기본찬. 샐러드,김치,백김치.
깔끔한 백김치 맛이 좋았다.


가온의 고기만두.
내용물이 매우 실하고 크기도 크다. 하나만 먹어도 제법 배가 부를 정도.


가온의 신메뉴, 오징어순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오징어순대인데 꽤 맛있었다.

위의 만두처럼 오징어순대도 볼륨이 크고 속이 실했다.



가장자리가 바삭바삭한 녹두전.
이때부터 음?? 이거 식사가 아니고 술안주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맥주 한잔 곁들이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식사 멤버들 대부분이 비주류이기도 하고 나 역시 술은 자제하는 편이니까 꾹 참았다.


마지막 메뉴는 메밀전병.
오징어순대가 고소하고 순한 맛이었다면 메밀전병은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 

두개를 같이 먹으니 맛의 궁합이 딱 맞더라.

먹다보니 메뉴들이 거의 다 기름에 지진 것들이라 나중엔 다소 느끼하기도 했지만,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쳤다 : ) 밥보단 사이드 메뉴를 더 좋아하는 입맛이라(스페인 타파스 같은 게 내 취향임ㅎㅎ) 딱 마음에 드는 식사였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