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을지로 베트남생쌀국수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을지로 베트남생쌀국수

mooncake 2019. 6. 8. 23:50

​​​​​​​


오랜만에 방문한 베트남생쌀국수.
이번에도 역시 맛있게 먹고 옴 +_+



오랜만에 갔더니 전엔 없었던 베트남 농도 귀엽게 붙어 있었음.


베트남생쌀국수의 쌀국수는 정말 맛있음.
부들부들한 면의 질감이 최고.
근데,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이 아닌 점에 사죄드립니다ㅋㅋ 같이 간 분이 배고파서 마음이 급했는지 서빙되자마자 이것저것 넣고 휘저으셔서ㅎㅎㅎㅎ
아무튼 여기 생쌀국수는 최고임.

내가 최근들어 쌀국수를 몇번 먹고는 난 쌀국수는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아~라고 생각했는데(블로그에 리뷰 쓴 업체들은 아님) 그건 그 쌀국수들이 맛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분짜. 쌀국수만큼은 아니지만 역시 맛있음.
근데 튀김롤(짜넴)은 포함이 안되어 있길래 짜넴을 추가로 주문함. 보통 다른 식당은 분짜를 주문하면 튀김롤이 포함되어 있기에 여기도 그런 줄 ㅠ


별도로 주문한 짜넴. 저처럼 요 튀김롤 좋아하는 분들은 꼭 분짜 말고 분짜넴으로 시키셔요...


그리고 새우볶음밥.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국수 메뉴들이 워낙 맛있다보니 상대적으로 손이 덜감. 그래도 맛있음.

이번에도 역시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