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홍대 카페 디저트연구소 ♡ 복숭아케이크 본문

먹고 다닌 기록

홍대 카페 디저트연구소 ♡ 복숭아케이크

mooncake 2019. 6. 3. 08:30


홍대에 위치한 "디저트연구소"



예쁜 디저트 예쁜 케이크가 매우 떙기던 날이었다.

맛보다도 무조건 예쁜 거!


그래서 찾아간 디저트 연구소ㅎㅎ


깜찍한 모양의 미니 케이크들이 여러 종류 있어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다.

친구가 내 맘대로 고르래서

양 끝 쪽의 복숭아케이크와 귤 케이크를 놓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결국 복숭아케이크 낙찰!



오래된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무조건 헐고 새로 지으려는 요즘 작태(...)에 신물이 나서

이렇게 옛날 건물 그대로 사용하는 가게들을 보면 일단 호감이 간다.



예쁜 실내.

예쁜데, 이날 유독 사진이 잘 안찍혀서 실제보단 훨씬 못하게 나왔다.



여러분 제가 사진을 막 엄청 못찍진 않잖아요...

근데...

진짜 이 날은 이상하게 사진이 너무 안찍혔어요 흑흑...


실제론 되게 분위기 있고,

큰 창에서 내다보는 앞뜰 느낌도 좋았다 +_+



주말엔 복작복작해서 이렇게 여유있게 사진을 못찍을텐데

평일 오후에 가니까 사람이 없어서 참 좋았음ㅎㅎ



아기자기한 실내.
코너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사진 찍고 놀기 좋을 듯^^


드디어 커피랑 케이크가 나왔다.

친구의 아이스라떼, 나의 아인슈패너, 그리고 너무나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복숭아케이크!!


일단 커피맛은 큰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고







너무나 고운 복숭아케이크의 자태 +_+ 꺄아아아아아아아아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든다냐...


한참동안 케이크의 자태를 감상하다가

큰 마음 먹고 칼로 케이크를 잘랐는데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2

복숭아 속까지 표현했을 줄은 +_+

감동 두배!


워낙 케이크가 예쁘게 생겨서 맛이 없어도 다 이해할 기세였는데

심지어 케이크가 맛있기까지 해서 너무 행복했다.

예쁜 케이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그때는 다른 케이크를 맛봐야지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