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 정말 맛있는 수제맥주집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 정말 맛있는 수제맥주집

mooncake 2019. 9. 15. 00:30


공덕역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간만의 낮술!



늘 저녁에만 가다가, 연휴 낮시간에 가니 사람이 없고 한적해서 좋았다^^



낮에 보는 미스터리 브루잉은 또 다른 느낌 +_+

저녁은 아무래도 사람이 많다보니 시끄러웠는데 

한적한 낮에 가서 술마시며 대화하니 여유로워 좋더라^^



기본 셋팅



미스터리브루잉의 음식 메뉴판....인데

찍다보니 오른쪽 부분이 짤려서 데둉합니당



맥주 메뉴판.

같이 간 선배는 일단 가장 기본 메뉴를 맛보겠다며 1번을 골랐고



나는 안먹어본 맥주 중에서 13번을 골랐다.



맥주의 아름다운 자태



내가 고른 13번 Mr Green - Tropia IPA는 정말 정말 맛있었다!

향이 끝내줘요.

맛도 넘 좋음 +_+


상큼한 열대과일향과 농익은 과일향이 가득하다는 설명이 완전 딱.

술을 잘 마시는 편이 아니라 이거 한잔으로 두시간 동안 마셨는데 (읭?)

사실 맥주가 오래 놓고 마시면 정말 맛없는데

얘는 두시간 놓고 마셔도 끝까지 맛있었음


선배가 주문한 1번 Hefe Weisen도 물론 맛있었다고ㅎ

내가 맥주 한 잔을 두시간 내내 마시는 동안 선배는 

1번 -> 12번 -> 14번 총 세 잔을 마셨는데 점점 더 맛있다며;;

가격이 비쌀수록 더 맛있어지는 것 같다고 했다ㅎㅎㅎㅎㅎ



첫번째 안주는 맥앤치즈!

미스터리 브루잉에서 맥앤치즈는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행복했음ㅎ

다만 양이 좀 작아서 아쉬웠다.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_+



선배의 세번째 맥주 (두번째잔은 사진 안찍음:)

미스터리 브루잉 오픈 2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맥주인데

진짜 진짜 맛있다고.

맥주에서 고기맛이 난다는데 그게 무슨 소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ㅎㅎㅎㅎ

다음엔 나도 이걸 먹어봐야겠다.



내가 맥앤치즈를 광속으로 먹어치워서인지 선배가 추가로 주문해준 마르게리따 피자.

화덕에 직접 구워서 정말 맛있다.

안주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는 가게 미스터리 브루잉 : )


즐거운 방문이었지만

오랜만에 술을 마셔서 그런지, 에어컨 바람이 너무 셌던 탓인지

술 먹고 난 뒤 저녁 내내 머리가 아파서 그게 좀 아쉽다 ㅜ.ㅜ

고작 맥주 한잔인데...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