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28
Total
1,668,267
관리 메뉴

wanderlust

오늘의 득템 - 스타벅스 머그, 데메테르 복숭아&살구 린스, 초코머핀과 마들렌 본문

Sweet little things

오늘의 득템 - 스타벅스 머그, 데메테르 복숭아&살구 린스, 초코머핀과 마들렌

mooncake 2014.12.11 16:42

 

 

스타벅스 신규매장 기부행사에 참여, 3천원에 득템한 스타벅스 머그^^

회사사람들 잔뜩 끌고 가서 동참시켰다...^^;;

제일 기본형이라 무난하게 오래 오래 쓸 듯!

 

 

데메테르의 퍼퓸드 트리트먼트.

복숭아 & 살구향이다.

집에 린스와 컨디셔닝 트리트먼트가 많이 쌓여 있어서 굳이 살 필요 없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구입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살구향♡

대폭 세일 중이라 왓슨스에서 판매중인 가격이 8,900원!

근데 왜 이렇게 싸게 파는 걸까(정가는 삼만원이다)

혹시 향기만 좋고 성능은 메롱메롱하다던지...?;;;

 

 

오늘은 득템의 날인가보다. 손으로 직접 만든 마들렌과 초코머핀도 받았다. 꺅

마들렌. 왠지 꼭 예쁜 접시에 담아 따듯한 홍차 한잔과 같이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마들렌.

마르셀 프루스트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가 다시 읽고 싶어지는 마들렌.

(사실 끝까지 읽은 적도 없음;;)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이 보고 싶어지는 마들렌.

그러나 현실은 아마도 삭막한 사무실에 앉아 야근하면서 우적우적 먹게 되겠지 (쳇)

 

2 Comments
  • 듀듀 2014.12.11 19:41 우와 머그 예뻐요^^ 항상 신규매장 오픈메일 받으면 언젠간 내가 머그 받아와야지!! 말만 이러고 ㅎㅎ
    머그 예뻐용~ :-)
    데메테르 컨디셔너도 나오네요 향수만 알았는데 신기해요 히힛
    저도 살구향 엄청 좋아하는데 가격도 저렴하네도 저도 사고파여 어디에서 8900원에 파나요?? ㅎㅎ
    사실 린스는 성능 좋아도 안좋아도 다 비슷해서 뭐 ㅋㅋㅋㅋ
    딱히 안좋아도 안좋은 줄(?) 모르겠는 제품 중 하나인 것 같아요 ㅋㅋ히히 그냥 쓰고나서 머리카락
    안엉키고 부들거리면 = 좋은거?ㅋㅋㅋ 막 이렇게 된다는요 ㅋㅋㅋ
    마들렌이랑 머핀 넘 먹고프네요 ㅎㅎ지금 저녁먹고와서 배 두드리는 중인데
    초코머핀이랑 따끈한 홍차 한잔 하고싶어요^^ ~~~ 손으로 만든거라니 완전 맛나보여요 !!!
  • mooncake 2014.12.12 01:13 신고 저도 스타벅스 신규매장 오픈 머그 받은 거 처음이라서 괜히 즐겁더라고요ㅎㅎ

    저도 데메테르 향수만 나오는 줄 알았더니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 바디로션 다 있더라구요. 저 가로수길 왓슨스에서 구입했어요! 갓덴스시 맞은편/스무디킹 옆인데 아마 어딘지 아실듯^^ 향 진짜 좋아요^^

    아까 야근까지도 못가고 5시 반쯤에 배고파서 마들렌 까서 먹었어요ㅋ 근데 진짜 맛나더라고요^^ 원래 마들렌 썩 좋아하는 편 아니였는데 이건 참 맛있었어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