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346
Total
1,686,833
관리 메뉴

wanderlust

모리다인 북유럽 민트 아일랜드 커피잔 & 접시 본문

찻잔과 오래된 물건

모리다인 북유럽 민트 아일랜드 커피잔 & 접시

mooncake 2015.01.25 22:55



작년 12월에 구입한 모리다인 븍유럽 민트 아일랜드 커피잔과 접시 트리오

몇달동안 예쁘다고 생각하다가 할인쿠폰이 생겨서 구입했는데 제품을 받아보니깐

살짝 기대 이하라 좀 실망했던 제품이다.

쇼핑몰 사진과 똑같기는 한데, 아무래도 금장 처리가 매끄럽지 않다던가 하는 느낌이 있다.

내가 좋은 그릇들을 워낙 많이 보고 다녀서 그런가ㅠㅠ



커피잔 금장도 금장이 한바퀴를 완벽히 돌고 있는 게 아니라, 손잡이 부분에서 끊겨있다.

약간 성의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든다.

그나마 커피잔보다는 소서랑 접시가 훨씬 낫다.



뭐 이러니 저러니 한참 투덜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요즘 간식 먹을때 제일 많이 사용하는 접시 중 하나다ㅎㅎ

본차이나라서 얇고 가벼운데다가 기분전환용으로 부담없이 쓰기 참 좋다.


암튼 이 그릇만 갖고 하는 얘기가 아니라 결국 그릇도 

옷,가방,구두,색조화장품,악세사리를 살때와 마찬가지로 사기 전엔 엄청 예뻐보이고 뭔가 몹시 새로워보이는데

막상 사면 집에 원래 있던 것들과 별다를 바 없는... 으음...

그니깐 앞으론 좀 더 신중하게 구입을 결정해야겠다. 특히 앤틱/빈티지 말고 요즘 출시되는 제품은... 



2 Comments
  • 듀듀 2015.01.28 21:13 우와 그릇 예뻐요^^
    전 하도 다이소그릇이니 싸구려 그릇만 많이사서 이런 그릇보면 황홀황홀 ㅋㅋ
    비싼그릇은 사본적이 없어서요 헤헤..
    언젠간 사봐야지...ㅋㅋ근데 백화점에서 그릇가격보면 살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언젠가 아무렇지 않게 살 수 있을까나,,,ㅋㅋㅋ
    요 그릇은 정말 부담스럽지 않고 무난하게 화려하고 예쁘네용~^^
  • mooncake 2015.02.09 00:11 신고 백화점 그릇 가격은 정말 비싸지요ㅠ.ㅠ
    저도 백화점 가면 맨날 "흥칫뿡" 하다 온다니까요ㅋㅋ 구입은 가끔 행사장에서나...ㅎㅎ

    한동안 그릇 너무 많이 사들여서 당분간 그릇 다이어트 하려고요. 히힛.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