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킹스맨 관련 영상들 본문

음악영화책그림

킹스맨 관련 영상들

mooncake 2015. 3. 8. 22:35



지난 주 약간 무리한 일정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극장에 달려가 본 영화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설 연휴때 놓쳐서 포기하고 있었더니 의외의 흥행 돌풍으로 상영기간이 길어져서 얼마나 다행인지ㅋ

그리고 이 멋진 영화를 극장에서 봐서 또 얼마나 다행인지ㅋ

북미를 제외하고는 우리나라가 흥행 1위라고 하니 대단하다^^

(그러고보니깐 올해 극장에서 본 영화가 숲속으로, 패딩턴, 킹스맨 이렇게 딱 세개 뿐이네. 분발해야겠다.)


언제 봐도 그리운 런던을 배경으로 우아한 콜린 퍼스가 근사한 수트를 입고 나오는데

거기에 B급 감성이 버무려졌으니 내가 어찌 안좋아할 수 있으랴

잔인한 장면들은 쬐꼼 괴롭긴 한데 그럭저럭 용인할 수 있음...ㅎㅎ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감독도 킹스맨을 보고 극찬했다고 하니, 아아, 역시 내 감성은 B급 감성이 딱인 듯^^


유튜브를 뒤져보니 폭스무비에서 여러가지 재밌는 영상들을 올려놓았다.


킹스맨이 되는 법 (#Manners maketh man)


근사한 식기들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방법을 천연덕스럽게 설명하는...ㅋㅋㅋㅋ

난 이런 영국 특유의 유머코드가 참 좋음...ㅎㅎ



캐릭터 소개영상 : 해리(Harry Hart)



강아지 JB가 나오는 예고편

진짜인지는 모르겠으나 에그시 언윈 역을 맡은 태런 에저튼이 워낙 개를 무서워해서

작은 개로 바꿔줬다는 설이 있다ㅎㅎ


킹스맨 메인 예고편



행복하다.

감독 매튜 본은 빨리 2편 제작에 돌입하라 돌입하라!

^^


+ 한국 관객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 영상 추가


"에그시" 태런 애저튼과 매튜 본의 감사인사 영상

태런 에저튼 너무 귀엽고 억양도 왠지 완전 좋음...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