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네츄라 클래시카 여섯번째롤 본문

사진놀이

네츄라 클래시카 여섯번째롤

mooncake 2016. 1. 18. 20:00


2015년 12월에 찍고 현상했는데 이제서야 사진을 올리네요.

일곱번째롤은 아직도 사진을 찍는 중입니다. 확실히 처음보다 열정이 줄었... 바쁘고 정신없었던 탓도 있지만요ㅋ


여섯번째롤엔 후지필름의 C200 필름을 썼는데요,

몇 롤 더 써봐야 확실해지긴 하겠지만, 일단 현재까지는 네츄라 클래시카에 사용해 본 필름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듭니다!!

물론 촬영장소, 날씨...등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결론을 내리기엔 좀 빠릅니다만,

후지에서 만든 카메라라 후지 필름이랑 제일 궁합이 잘 맞나?란 생각도 들었어요.



마음에 들었던 조명



커피 휘엘(커피 피엘)



이 사진 마음에 들어요.

딱 원하는 곳에 초점이 맞아주면 그리 기쁠 수가 없습니다ㅎㅎ






12월에 찍었더니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얼마전에 올리전 있는 가로수길 함바그집 오헤야 리뷰에 쓰인 사진들은 중복되는 관계로 제외.

혹시 궁금하신 곳들은 링크를 클릭하세요^^




까사미아









저도 집을 예쁘게 꾸며놓고 살고 싶은데

참... 마음처럼 안됩니다;; 청소라도 열심히 하면 그나마 다행인;;;






저는 유리병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예쁜 유리병들 사모으고 싶은데 지금 갖고 있는 찻잔들도 둘데가 없어서...ㅜㅜ



후지 C200 필름 색감 참 맘에 들어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더 좋구요^^



새우튀김을 찍으려던 것이었으나 초점이 나갔... 안타깝...



그리고 북해빙수.






이곳도 전에 리뷰를 올린 적이 있죠^^

궁금하신 분은 링크 클릭


리뷰에 사용한 사진들은 아이폰으로 찍은 것인데 사진이 안예쁘게 나와 좀 아쉬웠거든요.

근데 네츄라 클래시카로 찍은 사진들이 딱 맘에 들게 나와 기뻤어요ㅎㅎ



리얼망고세븐



그리고 눈꽃우유빙수.

상당히 어두운 매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ASA 200 필름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없이, 느낌 좋게 찍어준 네츄라 클래시카, 정말 사랑합니다.

^^



오후의 창문






이곳도 오래전에 리뷰 올린적 있는 가게(링크 클릭)

참 좋아하는 샐러드집 배드파머스

가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다만 가격은 살짝 부담ㅋ



샐러드와 수프

보기만 해도 행복!



아.. 또 먹고 싶다..



마지막 사진은 (가짜) 화분

마지막 몇장 빨리 찍으려고 아무거나 찍은 사진들 중 하나죠

근데 결과물 보고 당황했어요ㅋ 네츄라 클래시카에 자동 포샵(빈티지 감성 포샵) 기능이 있는건가 싶은 결과물. 당췌... 모르겠다.


암튼 네츄라 클래시카는 사랑입니다.

그치만... 요즘은 도통 들고 다니지 않아 사진을 거의 찍지 못했네요.

역시, 필름카메라를 살때마다 각종 비용(필름구입 및 현상/스캔비용)을 걱정하지만

실상은 필름 가격이랑 현상 가격 부담스러울만큼 열심히 찍으면 차라리 다행이라는;;; 허허허허허;;;


앗 그리고 또 하나

네츄라 클래시카로는 주로 카페며 예쁜 것들을 찍고 다니는데, 

가끔... 이 사진들이 무슨 의미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어요.

제가 하는 것들 대부분이 의미가 있어서 하는 게 아니라 그냥 좋아서 하는 거면서도 말입니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