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스타벅스 1월 쿠폰 & 럭키몽키 케이크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스타벅스 1월 쿠폰 & 럭키몽키 케이크

mooncake 2016. 1. 31. 23:33


오늘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랑 케익을 먹었습니다. 왜냐,


스타벅스 2016 다이어리에 들어 있는 1월 쿠폰의 사용기한이 오늘까지였거든요^^ ​​​​또한, 제가 사용하는 신용카드에서 매월 제공하는 스타벅스 4천원 할인 혜택 역시 아직 못써서, 꼭 오늘까지 커피를 사마셔야 했어요.


그래서 엄마랑 같이 집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아메리카노랑 럭키몽키 케익을 먹었어요^^ 대략 커피 두잔은 공​짜로 마시고, 케익값만 지불한 셈이죠. 그리고 할인혜택과 쿠폰을 잊지 않고 사용했다는 점이 뿌듯하여 이렇게 글도 남깁니다.
그니깐, 이런 것 역시 저란 인간의 사소한 결점이랄까, 부족한 부분이랄까, 때맞춰 쿠폰 쓰고 할인혜택 챙겨쓰는 게 쉽지 않아서 은근 스트레스에요. 그래서 고백하자면, 주변에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선물주시는 것도 그닥 달갑지 않을때가 많아요;;; 마음은 고맙지만, 잊지 않고 써야한다는 게 굉장히 피곤하거든요. 참 이상하게도 각종 까페며 음식점을 많이 이용하면서도 의외로 쿠폰을 사용할 타이밍을 잘 못잡는 편이에요. 그래서 소셜 커머스에서 사용권 같은 건 더더욱 절대 안사는 편이죠.
그러다가 이렇게 쿠폰이며 기프티콘이며 상품권이며 영화관람권 등등을 잊지 않고 사용하면, 남들한텐 당연한 일인데도 불구하고 저 혼자 큰 업적을 이룬 것 마냥 기뻐지곤 합니다ㅋ

그리고 또 하나, 스타벅스 케익은 실망스러운 경우가 훨씬 더 많았는데, 2016년 기념케익인 듯한 이 "럭키몽키" 케익은 참 맛있었어요ㅎㅎ 작년에 크림카스테라 케익도 맛있게 먹었더랬는데 요즘 스타벅스 케익이 전보다 나아지고 있는 듯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