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명탐정 피카츄 본문

음악영화책그림

명탐정 피카츄

mooncake 2019. 5. 18. 22:40

소시적에 피카츄 인형 두어개가 집과 차에 굴러다녔고 

포켓몬고 게임도 몇달 하긴 했지만

그래도 포켓몬이나 피카츄 팬은 아닌데...

아닌데...

아닌데...

아니지만...

아님에도 불구하고....



우연히 보게 된 피카츄 에어로빅 댄스 영상에 혼이 나가 버려서

명탐정 피카츄를 극장에서 보고 왔다. 흐흐흐....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요즘 저의 신경안정제는 피카츄 영상이에욧.



명탐정 피카츄 감상평 - 피카츄가 귀엽고 귀엽고 귀여워요!!!!!!!

정말 막 깨물어주고 싶은 치명적인 귀여움. 흑흑...


영화 자체는 그냥 평잼? 

스토리 라인은 평이한 편이었는데 이건 아무래도 애들도 보는 영화다보니까 어쩔 수 없는 듯.

(하지만 극장엔 죄다 어른뿐이었던 것이 함정ㅎㅎㅎㅎ)

여튼 피카츄가 너무 귀엽기 때문에, 실사판 피카츄를 실컷 본 것만으로도 대만족 ^^


심지어 피카츄 목소리는 라이언 레이놀즈!

피카츄가 중년 남성 목소리를 내는 것이 매우 오묘한데,

사실 워낙 예전부터 라이언 레이놀즈가 피카츄 목소리+모션캡쳐 연기를 한다더라~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에

피카츄가 라이언 레이놀즈 목소리로 얘기하는 게 이상하진 않았다.


그런데



우연히 일본어 더빙판 피카츄 예고편을 보고는

피카츄의 중년 아저씨 목소리에 깜놀 (특히 저 "우어으어어어 기모찌이이" 부분에서 ㅋㅋ)


그래서 호기심이 생겨 다른 나라 버젼을 찾아봤다. 내가 아는 언어만.



명탐정 피카츄 포르투갈어 버젼



명탐정 피카츄 프랑스어 버젼



명탐정 피카츄 독일어 버젼



전부 다 중년 아저씨 목소리이긴 한데, 이상하게 라이언 레이놀즈 버젼 말고는 적응이 안된다ㅎㅎ

그러다보니 우리나라 더빙판도 궁금해져서 검색해봤는데,

한국어 더빙판은 예고편이 없는 듯 하다. 영어 버젼만 있는 듯...

나조차도 워낙 더빙보다 자막을 선호하니 할말은 없는데, 한국어 버젼이 없으니 살짝 씁쓸한 기분이 들었다.


여튼 명탐정 피카츄의 피카츄가 너무 귀여워 행복한 요즘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