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버거킹 피넛버터 비프&치킨버거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버거킹 피넛버터 비프&치킨버거

mooncake 2022. 4. 11. 22:00

버거킹 신제품 피넛버터 비프&치킨버거.
회사 후배랑 먹으러 갔는데 원래 나는 와퍼를 먹으려고 했지만 후배의 강요에 의해 피넛버터 버거를 먹게 된다. 버거에 피넛버터? 읔 이상할 것 같아!라고 했지만… (흑흑. 내가 이렇게 착한 선배입니다ㅠㅠ) 참고로 후배는 피넛버터 스태커2를 먹었다.

참고로 제품 이미지는 이랬는데

여보세용? 야채는 어디로 갔지용?????
(+제품 사진을 다시 보니 어차피 야채는 피클 뿐인 것 같긴 했지만 피클도 별로 들어 있지 않았다.)
근데 맛이 없었냐 하면… 아니요! 생각보다 꽤 맛있었음. 고기 패티랑 치킨이 같이 들어 있어서 치킨의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피넛버터의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의외로 고기랑 잘 어울리더라. 지금 검색해보니 버거 칼로리는 무시무시하게도 902칼로리. 여기에 콜라랑 감튀를 더하면(……….)

후배가 먹은 피넛버터 스태커2는 피넛버터 맛이 그렇게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다고. 아무튼 의외로 맛있었던 버거킹 피넛버터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