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일상잡담-벚꽃벚꽃벚꽃,카페달강,셔츠테일스톰퍼스,떡볶이,모과나무꽃... 본문

Trivia : 일상의 조각들

일상잡담-벚꽃벚꽃벚꽃,카페달강,셔츠테일스톰퍼스,떡볶이,모과나무꽃...

mooncake 2019. 4. 14. 13:30

남산골 한옥마을 카페 - "카페 달강" 앞의 벚꽃

날이 흐려 아쉬웠다.


카페 달강의 내부


아이폰6로 찍어서 화질은 참 별로지만

실제론 정말 환상적이었던 벚꽃 밤풍경


목요일날 MAC에서 감상한 영국 스윙재즈밴드 셔츠테일스톰퍼스

정말 유쾌하고 흥겨운 시간이었다.


위 사진은 연주 장면이 아니라... 공연이 끝나갈 무렵

밴드의 리더가 엄마한테 보낼 사진을 찍겠다며 ㅋㅋ 무대에서 멤버들과 사진을 찍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hirt tail stompers의 Runnin' Wild



그리고 셔츠테일스톰퍼스 공연에 게스트보컬로 나오미Omi 라는 분이 나오셨는데 목소리가 정말 예뻤다.

유튜브에서 퍼온 다른 공연 동영상 :)


친구네 집에서 모임...

친구가 만들어준 떡볶이에 와인, 사진은 없지만 치킨과 딸기, 그리고 우리가 사간 케이크까지 신나게 먹고 마심ㅎㅎ

떡볶이 정말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었다.


우리집 모과나무 꽃봉오리.

모과나무꽃을 참 좋아한다. 화려하진 않지만 색도 곱고 귀엽고 단정하게 예쁨^^

꽃이 피면 잊지말고 꼭 사진을 찍어야지.


요즈음 푹 빠져 있었던 교토우지말차플랫



어제 우쿨렐레 레슨 가던 길 선배의 전화가 왔는데, 마침 신호등 앞에 서서 카톡을 하던 중이라 바로 받았더니

- 토요일 낮이라 자느라 전화를 안받거나 아님 아주 신호가 오래 갈 줄 알았는데 왜 바로 받냐며 따져서, 머용 ㅋㅋㅋㅋ

- 뭐하냐 그래서 우쿨렐레 레슨 가는 길이라고 했더니 예전에 독일어 배우러 다닐때까진 그러려니 했는데 이번엔 왠 우쿨렐레냐며 따져서 다시 머용?ㅎㅎㅎㅎ

우쿨렐레야 국민악기 아니었나?;


여튼 우쿨렐레를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닌데 원래 손톱이 악한 편이다보니 (몇년전부턴 그 좋아하던 네일컬러도 안바르는 중ㅠㅠ) 오른손 검지 손가락이 자꾸 깨져서 아무래도 피크를 써야겠다고 선생님한테 말했더니 피크는 소리가 안좋다며... 손톱강화제를 열심히 발라보고 그게 안되면 인조손톱을 써보고 정 안되면 최후의 수단이 피크라고 하심. 근데... 손톱강화제도 결국은 손톱이 상하던데. 인조손톱도 말할 나위 없고. 그래서 그냥 피크 쓰고 싶은 일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