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을지로 진작 (힙지로 골목) 연어덮밥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을지로 진작 (힙지로 골목) 연어덮밥

mooncake 2021. 8. 15. 23:10

올해 3월인가 4월 즈음 갔었던 을지로 진작.
갑자기 일이 생겨 약속시간에 좀 늦었더니, 친구들이 의리없이 먼저 밥을 시켜 먹고 있었다ㅋㅋ는 농담이고, 워낙 인기가 많아 대기줄이 긴 가게라 어쩔 수 없었다.

친구 둘은 이 곳의 베스트 메뉴인 진작후토마키와 한우대창덮밥을 각각 주문했고,

후토마키를 먹고 있던 친구가 먼저 주문해서 미안하다며 후토마키 하나를 건네주었다. 한 접시에 저거 4개인가 5개 밖에 없는데, 오오~ 내 친구지만 완전 대인배다!! ㅋㅋ

친구의 후토마키 접시. 그 옆 친구는 대창덮밥을 먹었는데, 맛있지만 양이 좀 적어서 아쉽다고.

내가 주문한 연어덮밥을 기다리면서 친구가 준 후토마키를 먹었다. 맛있는 재료가 가득 들어갔으니 맛이 없을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이렇게 큼직한 후토마키를 볼때마다 어찌 먹어야 할지 난감함ㅋㅋ “후토마키 잘 먹는 법”이라도 검색해 봐야 하나...

진작 1층은 전부 바 자리.
2층은 일반 테이블이 있다고 함.

진작의 연어덮밥. 아름다운 자태 :)

취향에 따라, 두 종류의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연어의 때깔이 곱다. 친구의 후토마키까지 낼름 먹었으므로 배가 불렀지만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어치웠다.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