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미피) 20 - 인어 본문

장난감상자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미피) 20 - 인어

mooncake 2022. 3. 28. 23:45

재택근무에 작은 즐거움을 주고자 쿠팡 로켓배송으로 오랜만에 플레이모빌 미피 시리즈 20 한 개를 사봤다. 아니 근데 너님 저번에 산 대한항공 플레이모빌도 안뜯었고 작년에 산 고스트버스터즈 소방서랑 다이너랑 폭스바겐도 안뜯었잖아요.

플레이모빌 미스터리피규어 20 여자 시리즈는 총 1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7번과 12번 사진을 보고 혹하기는 했고,  6번 인어랑 10번 요정 빼고는 다 괜찮다고 생각했으나…

부푼 마음으로 뜯어본 미피는

두둔

인어 당첨입니다.

하필 "쟤만 빼고 다 괜찮아" 했던 애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미피를 잘 안삽니다ㅠ.ㅠ 미피나 가챠폰이나 식완은 풀세트를 사지 않고 낱개로 사면 늘 “저거 빼곤 다 좋아”라고 생각한 게 나와요. 어떻게 단 한번도 예외가 없냐ㅋㅋ 

근데 또 당첨운이 없는 건 아니거든요? 경품 추첨 같은 건 은근히 잘되는 편. 드럼세탁기도 당첨된 사람이 접니당. 하지만 유독 피규어는 운이 없네요. 물론 플레이모빌 미피의 경우에는 일명 "봉지작"이라고 봉지를 손으로 만져서 감별, 원하는 피규어를 득템하시는 분들이 많긴 한데 뭐랄까 저는 그건 페어플레이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 매장에서 봉지 손으로 주물주물 만지고 있는 게 싫어서 하지 않습니다.   

실망했지만 그래도 조립해봅니다.
피규어 자체는 나쁘지는 않아요. 꼬리 디테일이 새롭게 느껴지는 걸로 봐선 플모 인어는 처음 가져보는 듯 하고, 조개도 귀엽고^^

잘 어울릴 것 같아 왠지 무지개조명도 꺼내서 찍어봄. 다음번엔 원하는 아이가 나와주길 바라며 이만총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