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홍대 라 두스(La douce) - 야옹라떼와 40겹의 크레이프케익 본문

먹고 다닌 기록

홍대 라 두스(La douce) - 야옹라떼와 40겹의 크레이프케익

mooncake 2014. 11. 23. 23:01

 


홍대 라 두스(La douce)의 야옹라떼.

메뉴판에 야옹라떼가 없길래 뭔가 절박한 목소리로 "아이스 고양이라떼 2잔요!"라고 했더니 주문받는 분이 씩 웃으시면서, "아이스 라떼요?^^"라고 하셨다. 나중에 보니까 정식 명칭은 고양이라떼도 아닌 야옹라떼였다ㅋㅋㅋㅋ 우유거품 들어가는 종류 시키면 전부 다 고양이 모양으로 만들어주시니깐 저처럼 고양이 라떼라고 굳이 말 안해도 됩니다ㅠ.ㅠ



라 두스의 야옹라떼는 뒷태도 요렇게 귀엽다^^



야옹라떼와 같이 주문한 40겹의 크레이프케익은 케익 만드시는 분이 직접 서빙하면서 가스 토치로 좌아악 지져주신다^^ 다 지지고 난 후엔 흐뭇하게 웃으면서 "좋은 냄새가 나죠?"라고 얘기하셨다. 친절하기도 하거니와 자신의 일을 정말로 사랑하시는 것 같아 보기 좋았다ㅎㅎ



사실 라 두스에 커피 마시러 가기 전에 저녁을 배불리 먹어서 케익을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막상 케익을 맛보니깐 너무 맛나서 배부른 것도 잊고 폭풍흡입...! 입에서 살살 녹는 순한 우유크림 맛! 그간 내가 맛본 크레이프케익 중 제일 맛있었다. 또 가고 싶다^^



매장은 이렇게 생겼다.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던 때라 곳곳에 할로윈데이 장식이 되어 있었다. 





주변 다른 가게들의 할로윈 맞이 데코 사진도 몇장 있어서 슬그머니 같이 올려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