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599
Total
1,712,956
관리 메뉴

wanderlust

상수 아이스크림집 펠앤드콜 본문

먹고 다닌 기록

상수 아이스크림집 펠앤드콜

mooncake 2015. 1. 18. 21:27



상수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가게 펠앤드콜(Fell+Cole)



이 때, 우리는 너무 우울해서 강력한 소울푸드를 필요로 했다.

근데 문제는, 배가 너무 불러서 케익조차도 먹을 엄두가 안났다는 것이다.

하지만 왠지 아이스크림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들어간 펠앤콜ㅎㅎ



아이스크림들이 상당히 독특했다. 레바논 로즈라던가, 깻잎이라던가!!!

그 중  친구가 선택한 아이스크림은 무려 딸기레드와인+사천성후추(Strawberry Red Wine + Szechuan Pepper).

나는 무난하게 카다멈 커피(Cardamom Coffee)를 주문했다. 



매장 직원분이 10시까지 영업인데 괜찮겠냐고 했을때, 나는 9시 10분 정도 된 줄 알고 있었다.

근데 아이스크림을 받고 자리에 앉아 시계를 보니 9시 45분 ㄷㄷㄷㄷㄷ

(그래도 직원분 참 착하신 듯. 나 같으면 마감 시간이라고 아이스크림 안팔았을거야 ㅎㅎ)



게다가 친구가 이 딸기레드와인사천성후추 아이스크림을 한입 먹더니 울상이다ㅎㅎ

생각과 맛이 너무 다르단다.

나도 먹어보았는데 굉장히 미묘한 맛이긴 했다. 그래도 나름 괜찮았는데 친구에겐 용납이 안되는 맛이었다고 한다ㅋ



반면에 나의 카다멈 커피는 지극히 무난하고 평범한 맛이었다.

커피맛이 좀 더 강하게 났으면 좋았을텐데 밍밍했다.

근데 어쩌면, 날은 추운데 가게 문닫기 전까지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입에 막 퍼넣느라

혀가 마비되어 맛을 잘 못느꼈을수도 있다ㅋㅋㅋㅋ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먹었다면 좀 달랐을수도?

암튼 이번 한번으로 속단하긴 어렵고 봄에 다시 한번 가서 다른 메뉴를 시도해봐야겠다. 





깔끔하고 산뜻한 매장



팰앤드콜 홈페이지도 있다.

http://www.fellncole.com/

내가 갔을 때 한 10종류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홈페이지에서 보니 아이스크림 종류가 굉장히 많다. 

수제 아이스크림이다보니 아마도 그날그날 메뉴가 달라지는 듯.


메뉴판을 구경해보니,

깻잎이나 막걸리, 보이차 등등의 아이스크림은 난이도가 너무 셀 것 같고

솔티드 캬라멜, 흑맥주, 다즐링 홍차, 레몬진저, 퍼지써머, 아이리쉬 길트, 피냐콜라다, 자바 더 헛, 기네스 밀크초콜렛, 딸기 진판델 소르베 같은 아이스크림들은 굉장히 맛있을 것 같다.

신기한 아이스크림이 많으니 궁금한 분은 한번 들어가보시라^^



4 Comments
  • 듀듀 2015.01.18 21:51 꺄 ㅎ 펠앤콜 저도 좋아해용 안간지는 좀 오래 되었네요 ㅋㅋ깻잎맛도 좋아하고
    예전에 먹었던 아보카도맛의 요다의지혜 도 좋아해여 지금도 파나 모르겟어용 ㅋㅋ
    오향단호박도맛났는데. 이것도 지금 파는지 모르겠네용 ㅋㅋ히히
    무난한맛 고르면 무난하게 맛있을거 뻔히 아는데 ㅋ항상 신기한거 먹어보고싶은맘에
    친구분처럼 레드와인사천성후추 같은거 고르게 되는 듯요 ㅋㅋ맛은.배신당하는.경우가.더 많은.ㅋㅋㅋ 여기 예전에 에코벡도팔고 폰케이스도팔고 그러던데 예쁘더라고용^^ 카다멈커피도 무지 맛나보여용♥♥
  • mooncake 2015.01.18 21:54 신고 오 깻잎맛이 의외로 맛있나보죠?
    요다의 지혜, 오향단호박도 아까 홈페이지 둘어볼때 본 기억이 있는 걸 있는 걸 보니 계속 하긴 하는 것 같습니다ㅎ

    레드와인사천성후추 저는 괜찮던데요 사실 저 날 실패의 실패의 실패가 거듭된 날이라 저희에겐 "평범하게 맛있는" 그런 맛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 그러니까 차라리 배스킨라빈스나 하겐다즈같은 맛이요ㅎㅎ
  • 단단 2015.01.19 18:53 제가 문케익 님 참으로 흠모하는 것이,
    "암튼 이번 한번으로 속단하긴 어렵고 봄에 다시 한번 가서 다른 메뉴를 시도해봐야겠다."
    성급하게 결론 내리지 않는 저 신중함과 포용력.
    인문학자로서도 충분히 성공하셨을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 mooncake 2015.01.21 11:36 신고 으하하하하
    단지 식탐이 많을 뿐인데, 이렇게 좋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드려요^^
    담번엔 꼭 아이스크림 선택 성공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ㅋ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