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마포/ 대흥역 쌀국수집 하노이별 본문

먹고 다닌 기록

마포/ 대흥역 쌀국수집 하노이별

mooncake 2019. 5. 7. 23:30


쌀국수집 하노이별 방문기~⭐️


깔끔한 실내.
(우리가 브레이크 타임 전 마지막 손님이었기 때문에... 빈 실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 머리 긴 사람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고무줄👍 이런 센스 참 좋다ㅎㅎ


근데 사실 하노이별의 메뉴판을 봤을땐 잠시 동공지진이 왔음. 붉은 고기 종류를 안좋아해서 쌀국수집에 가면 보통 해산물쌀국수/볶음밥/볶음면 등을 고르는데 여긴 내가 찾는 메뉴가 1도 없어서 당황.
그치만 간신히 중간의 “참숯 닭가슴살 쌀국수”를 발견하고 안도의 한숨을 내쉼. 같이 간 선배는 양지였던가 차돌이었던가 여튼 쌀국수를 고르고 스프링롤도 주문했다.


스프링롤. 부담없는 담백한 맛.
주식으로 먹고 싶은 맛 +_+


내가 주문한 참숯 닭가슴살 쌀국수.
닭가슴살과 숙주가 정말 가득 들어 있었다.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건강한 맛?! 건강해질 것 같은 맛^^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는 기분.
양이 어찌나 많은지 내가 양이 작은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1/3 정도는 남긴 것 같다.


선배의 쌀국수. 역시 고기 고명이 실하다.

일단 가격 대비 양이 푸짐하고 바 형태의 식당이라 조용한 것이 장점(내가 간날만 그랬는진 몰라도, 혼밥하는 분들도 많고 다들 조용조용하게 식사만 하는 분위기였음)인 쌀국수집. 다만 하노이별이 자랑으로 내세우는 국물맛은 다소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내 경우는 한약재 냄새 나는 국물은 그리 취향이 아닌지라...
그래도 이건 어디까지나 개취의 문제로, 늘 손님도 많고, 전반적으로 평이 좋고 잘 운영되고 있는 체인점인 듯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