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타코벨 타코치킨 & 시나몬 토스타다 본문

먹고 다닌 기록

타코벨 타코치킨 & 시나몬 토스타다

mooncake 2020. 6. 29. 20:20

 

 

퇴근길 오랜만에 타코벨에 들렸다.

 

 

 

타코치킨 & 시나몬 토스타다 포장 주문 후 기다리는 중.

 

 

 

타코치킨.
또르띠야 속에 치킨이 들어간 타코가 아니라, 겉 부분이 치킨으로 만들어진 타코다. 그래서 영문명은 Naked chicken taco. 확실히 이 쪽 이름이 명확하다. KFC 징거더블다운과 비견할만한 메뉴다.

 

 

 

얼마전에 반미 샌드위치 얘기하면서 “버거나 샌드위치 먹으면 줄줄 흘린다”고 한탄했는데 얘는 먹기도 전에 줄줄 흘림ㅋ

 

 

 

여튼 타코벨에서 다양한 종류를 먹어봤지만 네이키드 치킨 타코는 처음이었는데 이거 맛있음. 한입 베어무는 순간 칼로리가 느껴지는 밀도 높은 맛. 소스는 적당히 매콤하고 안에 들어 있는 야채도 신선한 편이었다.

 

 

 

그리고 시나몬 토스타다. 타코치킨이랑 같이 먹기엔 사실 많이 과하다. 예전엔 메인메뉴들과 세트로 판매된 적도 있었지만(흠흠)
여튼 맛있음!! 밀가루튀김+설탕+시나몬+초코렛의 조합은 실패할래야 실패할 수 없으니까. 그리고 이 조합을 보면 뭔가 생각나지 않으시는지? 그렇다! 식감은 다르지만 츄러스랑 비슷한 맛임ㅎㅎ

 

 

 

진득하고 끈적한 초콜렛소스가 넉넉해서 시나몬 토스타다를 듬뿍 찍어먹고도 소스가 남았다. 토스타다도 적당히 바삭하되 딱딱하지 않아 좋았다. 몸에는 안좋겠지만 정신건강에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맛이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