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anderlust

훈제 굴 통조림 Crown Prince Naturally Smoked Oysters 본문

오후의 간식시간

훈제 굴 통조림 Crown Prince Naturally Smoked Oysters

mooncake 2015. 7. 26. 19:30




난생 처음 맛본 훈제 굴 통조림^^


상당히 오래전부터 "훈제 굴 통조림"이 어떤 맛인지 궁금해하다가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물건들 주문하면서 무료배송 금액을 맞추기 위해 훈제 굴 통조림을 하나 끼워넣어봤습니다^^

Crown Prince의 "Naturally Smoked Oysters"



해산물은 거의 다 좋아하는 입맛이긴 하지만,

훈제 굴 통조림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어쩐지 두근두근 긴장되는 마음 ㅋㅋ



드디어 개봉!

훈제하여 올리브오일에 담궈져 있는 굴의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어떻게 보면 약간 징그럽기도?^^;



맛이 이상하면 어쩌지? 하는 불안한 마음으로 시식해보았는데 제 입맛엔 잘 맞는 편이었어요^^

훈향이 잘 살아 있고 오묘한 맛이 납니다.

올리브 오일에 담겨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조금 느끼하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그래도 역시, 

바다내음 풍기는 신선한 생굴이랑 훈제 굴 통조림 중에 고르라면 신선한 생굴을 먹을 것 같아요ㅋ


게다가 반전은

통조림 상자 뒷면을 보니깐 이 굴이 한국산 굴이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아, 참 먼 길 갔다 되돌아온 굴이구나. 장하다.



진정한 블로거라면 예쁜 까나페 모양으로 만들어 먹어야겠지만

귀찮아서 크래커 위에만 올려 낼름 먹어치웠습니다^^;;

술이 땡기는 맛이었는데 

이때, 저녁 약속 전에 가볍게 늦은 점심 대신 먹은 거라 술은 같이 먹을 수 없어서 아쉬웠던...ㅎㅎ


담에 몇캔 더 사서 술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눌러주세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댓글과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Comments